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핫딜, 한국산 먹거리 전문 브랜드관 오픈

신선한 한국산 특산물 취급 울타리몰과 제휴
중간 유통을 배제한 가성비 높은 식품류 포진
가공 식품과 토종 밑반찬류 인기리에 팔려

한국 특산물 전문쇼핑몰인 '울타리몰'이 코리아데일리닷컴 핫딜의 브랜드관에 입점했다.

'울타리몰'은 한국특산물 오프라인 직영매장을 LA와 토런스 그리고 라미라다 세 곳에 오픈하며 한인들에게 신선한 한국산 먹거리를 책임져 왔는데 이번 핫딜 브랜드관에 입점하며 온라인 판매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게 됐다.

울타리몰은 한국의 지방자치단체들과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현지의 농수산물을 직수입해 판매하는 직영매장을 한인사회에 첫 소개하며 한국산 식품류들을 공급해왔다. 그동안 지방자치단체가 직영매장을 오픈한 사례가 있지만 울타리몰처럼 여러 지방자치단체의 특산물을 한 곳에 모아 판매한 매장은 울타리몰이 처음이었다.

그동안 울타리몰은 한국에서 인정받은 최고 품질의 안전한 먹거리만을 취급해왔으며 중간 유통업자를 배제한 직거래 수입 방식을 이용,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한인 소비자들로부터 찬사를 받아왔다.



이번 울타리몰의 핫딜 입점은 한국산 식품류들을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려는 한인 주부들의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특히 중국산 식품들도 한국산으로 둔갑한 채 판매되는 먹거리 불신 풍조가 확산되는 불안감을 조금이라도 해소하기 위한 핫딜과 울타리몰의 전략적 체휴로 이루어졌다.

코리아테일리닷컴의 핫딜에는 울타리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는 한국산 먹거리 300여종이 입점된다. 대한민국 최고 품질의 고춧가루인 '영양빛깔찬 고춧가루'는 이미 핫딜에서 판매되는 베스트 상품이 된지 오래다. 핫딜은 울타리몰과 울타리몰 익스프레스 두 카테고리로 나누어 놓았다. 울타리몰 익스프레스는 냉장, 냉동식품으로 2일 안에 전 미주에 배송될 예정이다.

울타리몰은 고춧가루를 비롯한 가공식품류를 주로 판매하며 울타리몰 익스프레스는 빠른 시간내에 배송되어야 하는 식품류들을 모아 놓았다. 섬진강 재첩진국팩, 진공 찌개 종류, 고추장,된장,떡볶이 소스등의 장류와 낙지젓,창란젓,오징어젓, 멸치젓,전복젓등의 젓갈류, 깻잎장아찌, 매실장아찌,총각김치,배추김치, 청매실 고들빼기 등 밑반찬 위주들의 식품들을 판매한다. 생선류는 영광굴비, 안동간고등어, 군산의 명물 황금박대, 구이용 대구와 병어등이 판매된다.

현재 핫딜에서는 울타리몰 입점을 기념하여 최대 40%할인, 울타리몰 내에서 $100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울타리몰 전제품에 대한 특별 2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다.



▶문의 : 213)784-4628
▶울타리몰 바로가기
▶울타리몰Express 바로가기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