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LA중앙일보 문화센터 3월 마감임박강좌

모바일 유튜브 편집강좌
3월 10일 (화) 저녁반

모바일 어플로 유튜브 동영상을 편집하는 강좌가 새롭게 개강된다. 유튜브 가입 및 개인/회사, 배경음악, 종료화면 편집하기를 중심으로 강의한다. 이 강의를 통해 유튜브 광고, 개인 방송, 성장 동영상, 가족 영상 편집, 회사 홍보 및 상품 소개로 활용할 수 있다. 모바일 앱 키네마스터로 수업하며, 웹프로그래머이며 유튜브 마케팅 전문가인 다니엘 김 강사가 진행한다. 기본적인 준비 사항은 아이패드나, 갤럭시 노트, 아이폰이나 갤럭시8 이상이면 가능하다.
주 1회 4주 과정이며, 수강료는 200달러다.

앙금떡 케이크 1일 강좌
3월 18일(수) 오전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만든 천연색을 넣은 앙금으로 장미, 국화 등의 꽃 모양을 만들어 떡 케이크를 장식하는 실습강좌다. 결혼, 돌잔치, 환갑잔치, 어버이날, 추수 감사절,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의 의미와 감동을 전하는 강좌다. 강좌 내용으로는 앙금 플라워, 떡 케이크 소개, 플라워 파이핑 시연, 플라워 파이핑 실습, 미니컵 설기 완성 등이다.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간식 만들기 취미생활은 물론 취업 및 창업의 꿈을 키워 볼 수 있다. 1일(3시간) 강좌로 수강료 50달러(재료비 20달러 별도)이다.

바리스타 전문가 수료증 발급 과정
3월 16일 (월) 오전반
18일 (수) 저녁반

전문강사와 함께 바리스타 이론과 실기 및 현장 실습을 병행하는 강좌로 커피 볶음에 따른 맛의 변화, 맛있게 커피 내리는 방법, 에스프레소, 마키아토, 카푸치노, 기본 라테 아트 등 커피 만드는 방법을 강의한다. 전세계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에서 제공하는 바리스타 수료 및 합격증 발급 과정으로 취미, 취업은 물론 커피숍 비즈니스를 운영 할 수 있는 적극 추천 강좌다. 수강료는 600달러 (재료비 포함)이며, 주 1회, 4주 과정 총 12시간 강좌다.

경비 면허 취득반&보수교육
3월 31일(화) 2pm~10pm

시큐리트 가드 주 정부 경비 면허 취득은 주 정부 공인 강사인 이두하 강사가 경비면허 취득반을 진행한다. 또한 경비 면허를 갱신하기 위한 8시간 실무교육인 경비 보수교육도 겸한다. 강의는 한국어로 진행하며, 강의 내용은 체포의 권한과 범위, 책임과 의무 사항, 용의자 검문 및 몸수색, 무기 사용 시 주의사항, 서류 작성 방법 이다. 자격은 중범죄가 없으며, 신분이 확실하면 누구나 가능하다. 경비 면허 취득반은 1일 강좌로 총 8시간이며 수강료는 250달러이다. 시험 응시에 필요한 지문 조회비 72달러, 면허 신청비 55달러는 별도다.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