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휴대용 칫솔 살균기 구강 건강 예방 효과

O2Care 휴대용 칫솔 살균기

O2Care 휴대용 칫솔 살균기

벽걸이 가족용 O2Care 칫솔 살균기

벽걸이 가족용 O2Care 칫솔 살균기

미국내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전파가 급속도록 퍼지고 있다. 미국 프로농구 NBA와 북미아이스하키리그 NHL는 즉각 현재 시즌을 중단시켰다. 미국 프로야구 MLB는 시즌 개막을 연기했다.3월 중순에 개막될 LPGA 볼빅 파운더스컵, KIA 클래식,ANA 인스퍼레이션 대회도 잠정 연기됐다.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는 점점 심각해 지고 있다. 인파가 북적되는 곳은 우선적으로 바이러스에 노출될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는 경고다

백신과 치료제가 없으니 철저한 개인 위생 관리를 통한 예방만이 최우선의 방법이라고 전문가들은 강조한다. 특히 손으로는 절대 얼굴과 코, 입을 만지지 말라고 권고한다. 바이러스가 코와 입의 점막을 통해 쉽게 침투가 되기 때문에 손을 자주 씻고 손 소독제 사용으로 바이러스 감염을 막아야 한다고 주장한다.

입속에는 각종 세균이 서식한다. 특히 바이러스가 입을 통해 침투되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각종 질병에 걸리게 된다. 충치균,포도상구균,살모넬라균,녹농균, 대장균 심지어 코로나19 바이러스도 입속 환경을 좋아한다. 양치질만 잘해도 질병에 걸리지 않는 확률이 높아진다. 하루 세번의 양치질을 한다고 해서 모든 질병이 예방되는 것은 아니다.

사무실 컴퓨터 옆 연필꽂이 혹은 가방이나 서랍에 들어있는 플라스틱 통의 칫솔 혹은 아무렇게나 들고 다니는 칫솔은 세균과 바이러스의 온상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 특히 요즘 같은 때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침투도 예상이 되는 시점이라 깨끗한 칫솔 보관에도 신경을 기울여야 한다.



바이러스와 세균 감염을 예방하는 휴대용 칫솔 살균기 역시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O2Care 휴대용 칫솔 살균기는 한국 ,유럽,미국,일본에서 인증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입속 모든 병의 원인인 기본 5대균과 700여종의 각종 세균까지 박멸한다. 바이러스 서식도 예방한다. 반영구적 사용 가능한 LED UV 램프가 강력한 살균력을 발산한다. 7분간의 살균이면 가장 깨끗하고 청결한 칫솔이 탄생된다. 사용방법은 사용한 칫솔을 살균기에 넣어주면 된다. 살균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살균기는 꺼지게 된다. 살균기에는 AAA 사이즈 건전지 2개가 필요하며 하루 1회 살균 시 약 50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만년필 케이스 사이즈라 언제 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핫딜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퇴치 프로모션으로 정가 32달러를 39% 할인된 19.99달러에 판매하며 칫솔 4개를 살균할 수 있는 벽걸이 O2Care 칫솔 살균기는 29.99달러에 판매한다. 미 전지역 무료배송 서비스도 실시한다.

▶상품 바로가기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