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미세한 차이가 여성헤어라인을 결정짓는다 [ASK미국 비절개 모발이식-권오성 전문의]

권오성 전문의

▶문=어딘가 꾸며도 꾸민 티가 나지 않아 고민일 때, 이미지에 변화를 주고 싶다면 헤어라인 교정은 어떤가요?

▶답=헤어스타일은 남녀를 막론하고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머리숱이 적거나 이마 모양이 이쁘지 않은 여성들의 관심사가 헤어라인으로 집중되어 있는 요즘, 최근 의료기술의 발달로 모발이식을 통한 헤어라인 교정이 자연스러워져 외모에 자신감을 잃은 여성들의 고민이 한층 해소되고 있습니다.

헤어라인 교정이라는 것은 단순히 이마라인을 교정하거나 면적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얼굴형과 이마라인의 비율을 고려하여 처음부터 내 것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이마를 드러낼 수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무엇보다 헤어라인은 얼굴과 머리카락의 경계가 명확하게 드러나는 곳이기 때문에 경계선이 모호하거나 너무 뒤쪽으로 형성되어 있으면 얼굴이 커보일 수 있습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헤어라인 교정을 통해서 가장 얻고 싶은 것은 바로 원래의 내 것 같은 자연스러움이겠죠. 하지만 각자의 얼굴 비율은 천차만별이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시술 뒤 결과이기 때문에 처음 선택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는 반복적인 재수술을 통해 형성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재수술이 어려운 것은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모낭 수가 한정되어 있기 때문이며 헤어라인을 채워주는 과정은 탈모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 후두부의 머리카락을 이용해서 비어있는 곳을 심어주게 되어있지만, 이 후두부의 모낭은 한번 채취하고 나면 다시 자라지 않기 때문에 한 번의 진행과정에서 올바른 결과를 얻어야 하는 것입니다.



포헤어모발이식센터 권오성 원장님은 평균 97%라는 높은 생착률을 통해 만족스러운 모발이식의 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 오랜 시간 다양한 케이스와 임상 경험을 통해 꾸준히 연구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아주 작고 세심한 도구를 이용하여 구멍을 뚫어 이식된 모낭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는 슬릿방식으로 고집하는 것도 부작용을 최소화한 안전한 시술 때문인데요. 이러한 슬릿방식에는 모낭의 크기와 슬릿의 크기가 일정하게 딱 맞아야 하는 섬세함과 높은 집중도가 필요합니다. 슬릿방식은 매우 까다롭지만 좋은 결과와 환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습니다.

▶문의: 82-2-1599-4005

카카오톡: 포헤어

http://forhair.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