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0.0°

2020.05.30(Sat)

차량 실내 공기도 청결히 유지해야 건강 유지할 수 있어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20/03/25 15:12

좁은 실내공간에서의 대화가 바이러스 전파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다는 보고가 나왔다. 특히 자동차의 실내공간에서 바이러스 전파에 대한 두려움이 증가하면서 우버나 리프트들도 예전보다 훨씬 타기가 어려워졌다. 심지어 여려 명이 함께 승차하는 풀 우버나 리프트는 제한됐다. 자동차의 실내공기에 대한 청결 문제를 이제는 세밀하게 살펴봐야 할 때다.

작지만 강한 트윈케어 텀블러형 미니 공기청정기가 핫딜에서 판매 중이다.좁은 차량의 실내 공간에 딱 안성맞춤인 공기청정기다.

트윈케어 3중 필너 미니 공기청정기는 공기순환방식으로 미세먼지를 빠르고 강력하게 흡입하고, 360도 모든 방향을 정화해 신선한 공기를 만들어 낸다.

화이트 칼라 원통형 디자인으로 센스 있는 인테리어 효과까지 업그레이드 된다.

트윈케어 미니 공기청정기가 강력한 이유 첫째, 원통형 3중 필터(프리필터, 트루 H13 해파필터, 활성탄소 탈취필터)를 사용해 동급 제품 대비 큰 필터 사이즈를 통해 넓은 접촉면 강력한 성능으로 미세먼지, 꽃가루, 연기, 냄새, 곰팡이 포자까지 걸러내 준다.
둘째, 빠르고 강력한 청정 효과를 내는 듀얼모터와 트윈팬을 통해 상·하단 팬이 반대 방향으로 회전해 저소음이지만 강력한 공기 흡입과 효율적인 배출을 자랑한다.

셋째, 차량 안에서도 원활한 순환이 가능한 차량용 거치부를 별도로 구성해 본체와 결합해 차량 컵 홀더에 삽입 시켜 사용하면 360도 공기순환방식으로 걸러내고 깨끗한 공기를 배출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먼지, 냄새, 유해물질 걱정 없이 쾌적한 환경에서의 운전이 보장된다.

트윈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는 조작과 필터교체 또한 쉽다. 전원버튼 한번 누르면 1단, 한번 더 누르면 2단, 또 누르면 3단까지 작동되며, 전원버튼을 길게 누르면 작동이 멈춘다.

필터교체는 제품 아랫부분을 열고 빼고 새 필터를 끼우기만 하면 되도록 편리하게 만들어졌다.

3단계 LED로 공기 상태(좋음, 보통, 나쁨)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작지만 강력한 트윈케어 3중 필터 공기청정기는 이제 선택이 아닌 생활의 필수 제품이다. 매일 계속되는 미세먼지, 이제 언제 어디서나 마음 편히 숨을 쉴 수 있다.

▶상품 바로가기

▶문의: (213)784-4628 hotdeal.koreadaily.com



관련기사 핫딜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