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3.0°

2020.06.06(Sat)

'음악중심' 방탄소년단, 1위 트로피 추가..강다니엘·옹성우·원어스 컴백 [종합]

[OSEN] 기사입력 2020/03/28 00:32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3월 넷 째주 1위에 올랐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방탄소년단, ITZY, 지코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방탄소년단이 1위에 올랐다.

활동을 마무리했음에도 불구하고 방탄소년단은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꾸준히 거머쥐며 저력을 나타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양한 가수들의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먼저 4개월 만에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사이언)'으로 컴백한 강다니엘은 수록곡 'Jealous'와 타이틀 곡 '2U’ 무대로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강다니엘의 신곡 '2U'는 꿈을 향해 달려가다 지친 혹은 조금은 외로운 기분을 느끼는 이에게 ‘너라는 이유 그 자체만으로 너를 사랑해 주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이야기를 전하는 곡이다.

오랜만에 가수로 돌아온 옹성우는 수록곡 'GUESS WHO'(게스 후)와 타이틀곡 'GRAVITY'(그래비티) 무대를 선보이며 힘 입는 보컬과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GRAVITY'는 '허무함 속 방황하던 나에게 나타난 새로운 용기와 이끌림'을 노래하는 곡으로 옹성우의 탄탄한 보컬과 섬세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그동안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사랑 받았던 원어스는 신곡 '쉽게 쓰여진 노래(A Song Written Easily)'로 아련함과 청량이라는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NCT 127은 '서곡(序曲, Prelude)'과 '영웅(英雄; Kick It)' 무대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냈고, 빅톤은 'Howling'으로 훈훈한 비주얼과 칼군무를 자랑했다. 세정은 '화분' 무대로 아름다운 음색으로 위로를 전했고, ITZY는 'WANNABE'로 걸크러시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강다니엘, 옹성우, 원어스, 키썸, NCT 127, 세정, VICTON(빅톤), ITZY, 드림캐쳐, DONGKIZ, MCND, About U, 리아, 영기, K타이거즈 제로, 유희(시크엔젤)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mk3244@osen.co.kr

[사진]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