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1.0°

2020.06.06(Sat)

장영란 "비호감으로 살다 호감으로 사니 정말 행복, 진실은 통해요" [★SHOT!]

[OSEN] 기사입력 2020/03/28 22:25

[OSEN=하수정 기자] 장영란이 비호감을 벗고 '호감' 이미지를 얻어서 행복하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방송인 장영란은 지난 2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인친님들 오늘도 고생하셨어요. 사랑한다 얘기 쑥스럽지만 하고 싶어요. 팔로워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늘 이쁜 마음으로 지켜봐 주셔서 감사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몇 년 동안 비호감으로 살다가 호감으로(그렇게 얘기해도 되지요?)사니 정말 행복하네요. 진실은 통해요. #인정 제 진심을 알아주셔서 저의 진짜 모습을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감사하고또감사합니다 그냥 고백하고 싶은 밤입니다"라며 고마워했다.

또한, 장영란은 "#요새힘드시죠? #에구 #토닥토닥 힘드셔도 우리 힘내요. 강한 엄마의 마음으로 엄마의 힘으로 #아자아자 #고맙습니다 #장블리그램♥"이라는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영란이 아들, 딸과 마스크를 쓰고 옹기종기 모여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게시글을 접한 배우 박솔미는 "넌 해피바이러스였어 스무살에도", 개그우먼 박미선은 "인정!!!!"이라며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한편, 장영란은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을 비롯해 '미스터트롯'에도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장영란 SNS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