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4.0°

2020.05.29(Fri)

"MBC에서 KBS 동기 모임"…전현무오정연이지애, 최송현♥이재한 응원 [★SHOT!]

[OSEN] 기사입력 2020/03/29 16:03

이지애 인스타그램

[OSEN=장우영 기자] KBS 32기 아나운서 동기 전현무, 오정연, 이지애가 최송현의 사랑을 응원하기 위해 뭉쳤다.

30일 이지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쏭이의 사랑을 응원하기 위해 KBS 32기가 총출동합니다. 동기모임을 MBC에서 할 줄이야”라는 글을 올렸다.

이지애가 함께 올린 사진 속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부러우면 지는거다’에 출연 중인 최송현-이재한을 응원하기 위해 뭉친 ‘KBS 32기 아나운서 동기’들의 모습이 담겼다. ‘어벤져스’급인 32기 동기는 이지애를 비롯해 전현무, 오정연이다.

이지애는 “이렇게 다같이 모이기가 쉽지 않았는데 몇 년 만에 완전체모 모이니 가슴 한 구석이 뭉클했다. 십 여년 전 설레는 출발선에 함께 섰던 나의 친구들. 각자의 삶을 응원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오랜만에 뭉친 만큼 다양한 추억을 나눴다. 롤러스케이트를 신고 신난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부터, 미모를 뽐내는 모습 등이 눈길을 끈다.

한편, 최송현의 사랑을 응원하는 전현무, 이지애, 오정연의 모습은 30일 방송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장우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