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1.0°

2020.05.26(Tue)

'마이스파이', '가오갤' 넘는 액션·웃음 기대케하는 메인 포스터x예고편

[OSEN] 기사입력 2020/03/29 17:00

[OSEN=하수정 기자] 액션과 코미디를 넘나들며 할리우드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한 데이브 바티스타가 탈우주급 액션 코믹버스터 '마이 스파이'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통해 탈우주급 액션과 개그감을 선보인 데이브 바티스타의 역대급 코믹 포텐을 기대케 하는 영화 '마이 스파이'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웃음과 케미, 액션을 예고한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선보였다. '마이 스파이'는 덩치는 프로, 센스는 제로인 스파이 JJ가 실직 대역전을 위한 비밀 작전 중 남다른 능력치의 감시 대상 1호를 만나게 되면서 엉망진창 꼬이게 되는 액션 코믹버스터.

먼저,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덩치는 프로, 실력은 제로인 스파이 JJ(데이브 바티스타)와 범상치 않은 감시 대상 1호 소피(클로에 콜맨)의 웃음폭격 대환장 케미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마블에서 코미디만 배웠다”라는 카피와 함께 특유의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데이브 바티스타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를 선보인 코믹 연기를 넘어선 작정하고 웃기는 반전 드립과 막강한 몸 개그로 물오른 코믹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성격은 비글. 머리는 푸들”이라는 카피와 함께 당돌한 표정을 짓고 있는 클로에 콜맨은 JJ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능청스럽고 당돌한 소피를 통해 극에 신선한 활력을 불러 넣으며 풍성한 재미를 더한다.

특히,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훈훈한 케미 따위 개나 줘버려”라는 카피는 모두의 예측을 뛰어 넘을 좌충우돌 케미를 예고해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최고의 액션 코믹버스터의 탄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내가 잘하는 게 하나 있지”라는 대사와 함께 혼자서도 수십 명의 적을 상대하는 JJ의 모습은 뭐든지 저승길로 보내는 파괴왕다운 압도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서, JJ를 향해 시원하게 팩트를 날리는 CIA 보스 킴(켄 정)의 모습은 할리우드 믿고 보는 코미디 배우 켄 정의 출연을 엿볼 수 있어 배우들의 유쾌한 코믹 앙상블에 신뢰를 높인다. 당돌하게 JJ의 정체를 묻는 감시 대상 1호 소피부터 임팩트 있게 한방을 날리는 감시 대상 2호 케이트(패리사 피츠-헨리)까지 개성만점 캐릭터들은 JJ와의 폭발적인 코믹 시너지를 완성해 관객들의 웃음 포인트를 정조준한다.

여기에, 국제 불법 조직원들과의 숨 막히는 총격전과 짜릿한 카 체이싱, 초대형 스케일의 비행기 액션신까지 시원하고 화끈하게 터지는 액션 시퀀스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아이언맨 3' 등 할리우드 최고의 마블 제작진의 참여해 완성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려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올 봄, 모두를 JJ(존잼)의 세계로 안내할 액션 코믹버스터 '마이 스파이는'는 오는 4월 국내 개봉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메인 포스터, 예고편 영상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