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8.0°

2020.05.25(Mon)

TOO, 타이틀곡 ‘매그놀리아’ MV 선공개..칼군무 넘어선 ‘킬’군무

[OSEN] 기사입력 2020/03/30 16:26

[OSEN=지민경 기자] ‘하트뮤직 킬군무돌’ TOO(티오오)가 미니 1집 발매에 앞서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선공개했다.

31일 0시 TOO 공식 VLIVE(V라이브) 계정을 통해 1st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타이틀곡 ‘Magnolia(매그놀리아)’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됐다.

타이틀곡 ‘매그놀리아’는 트랩과 유로팝이 믹스된 강렬한 댄스곡으로, 뮤직비디오 속 TOO는 칼군무를 넘어선 ‘킬’군무를 내세운 그룹답게 동양의 무예를 연상케 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또 시공간을 초월한 세계 속에서 목련(Magnolia)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사라진 이상향(uTOOpia)을 찾아가는 TOO의 격정적이면서 간절한 과정들이 담겨있어 독보적인 세계관에도 관심이 쏠렸다.

특히 ‘매그놀리아’ 중후반부 반전되는 멜로디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클라이맥스까지 쉴 틈 없이 짜인 곡 구성이 이어지며 정식 음원 발매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까지 저절로 높아졌다.

한편 TOO의 1st 미니앨범 ‘REASON FOR BEING : 인(仁)’ 전곡은 오는 4월 1일 정오(낮 12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공식 V라이브 채널에서 ‘TOO의 仁싸탐구’ 스페셜 라이브, 2일 오후 8시에는 Mnet과 V라이브를 통해 TOO SHOW ‘TOO DAY’가 방송된다.

선공개된 ‘매그놀리아’ 뮤직비디오는 31일 오후 12시부터 TOO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