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1.0°

2020.10.26(Mon)

'지금이 적기!', 예신이 제시하는 효과적인 봄 다이어트 방법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기사입력 2020/04/03 00:51

체온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예신'이 본격적인 봄이 시작된 4월을 맞아 '다이어트 해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일(수)부터 5월 1일(금)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가격리 및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로 인해 체중이 불어난 이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39년 전통의 체온 다이어트 전문 업체 예신은 독보적인 노하우와 수백만 건의 성공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에 체중감량의 적기인 봄을 맞아, 체중관리에 손을 놓은 이들을 위해 면역력 관리와 체중조절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제공되는 쿠폰은 총 2종으로 △비뚜 바디 관리 1+1 쿠폰 △비뚜 부분 관리 70% 할인쿠폰으로 구성됐다.

별도의 당첨자 없이 이름, 연락처, 방문 지점만 선택하면 쿠폰을 다운받아 전 지점에서 사용가능 하며, 지점 별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된다. 그만큼 지점 예약이 꽉 찰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신속한 참여가 필요하다.

이재은 다이어트, 한달 8kg 책임환불제로 알려진 '예신'은 체온 상승으로 지방을 분해하는 능력을 활성화시켜 몸 속 체지방 분해는 물론, 면역력 및 기초대사량까지 높여주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체중감량을 도와주고 있다.

우리 신체는 체온이 1도만 떨어져도 기초대사량이 13% 정도 감소하는데, 지속적으로 체온을 관리해주며 기초대사량을 높여 지방 분해 기능을 극대화시키는 방법으로 요요현상과 부작용이 적다.

예신 관계자는 "겨울철 불어난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 혹은 다가오는 여름 자신있는 몸매를 뽐내기 위해 관리에 돌입한 다이어터들이 많은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건강하고 확실하게 감량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체온 관리를 하게 되면 면역력까지 강화할 수 있어 바이러스 예방 효과를 함께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예신은 최근 오픈한 서울 도곡 대치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본점, 경기 수원점, 경기 분당점, 천안 아산점, 대전 탄방점, 대전 반석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24개 매장을 두고 있다. 한달 8kg 책임감량제, 목표체중 감량 실패 시 전액환불을 비롯해 100% 책임보장제 등 안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