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39년 전통의 체온 다이어트 전문 업체 예신은 독보적인 노하우와 수백만 건의 성공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에 체중감량의 적기인 봄을 맞아, 체중관리에 손을 놓은 이들을 위해 면역력 관리와 체중조절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제공되는 쿠폰은 총 2종으로 △비뚜 바디 관리 1+1 쿠폰 △비뚜 부분 관리 70% 할인쿠폰으로 구성됐다.
별도의 당첨자 없이 이름, 연락처, 방문 지점만 선택하면 쿠폰을 다운받아 전 지점에서 사용가능 하며, 지점 별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된다. 그만큼 지점 예약이 꽉 찰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신속한 참여가 필요하다.
이재은 다이어트, 한달 8kg 책임환불제로 알려진 '예신'은 체온 상승으로 지방을 분해하는 능력을 활성화시켜 몸 속 체지방 분해는 물론, 면역력 및 기초대사량까지 높여주는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체중감량을 도와주고 있다.
우리 신체는 체온이 1도만 떨어져도 기초대사량이 13% 정도 감소하는데, 지속적으로 체온을 관리해주며 기초대사량을 높여 지방 분해 기능을 극대화시키는 방법으로 요요현상과 부작용이 적다.
예신 관계자는 "겨울철 불어난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 혹은 다가오는 여름 자신있는 몸매를 뽐내기 위해 관리에 돌입한 다이어터들이 많은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건강하고 확실하게 감량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체온 관리를 하게 되면 면역력까지 강화할 수 있어 바이러스 예방 효과를 함께 기대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예신은 최근 오픈한 서울 도곡 대치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본점, 경기 수원점, 경기 분당점, 천안 아산점, 대전 탄방점, 대전 반석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24개 매장을 두고 있다. 한달 8kg 책임감량제, 목표체중 감량 실패 시 전액환불을 비롯해 100% 책임보장제 등 안심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미국 가려는 캐러밴 vs 막으려는 군경…과테말라서 격렬 충돌
트럼프 막판 '사면 로비' 장 섰다…"측근들 수십억 받고 청탁"
미국인 셋 중 둘 '바이든 잘하고 있다'…앞으로는 '글쎄'
바이든 취임날, 트럼프 '나홀로 이임식'…끝까지 美 찢어놓다
“전쟁터 같은 워싱턴 처음” 내셔널몰 폐쇄, 취임 리허설 연기
'바이든, 미국-캐나다 송유관 사업 취임 첫날 무효화'
윤서인 사과에도…광복회 "위자료 1인 100만원, 83억 소송"
'패망' 월남국기가 왜 미 의회난입 현장에?…'반공 상징이라서'
중국 노인 '시끄러워'…한 동네 개 22마리 독살에 '발칵'
'퇴임 대통령에 제공하던 기밀브리핑 특전, 트럼프엔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