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72.0°

2020.09.25(Fri)

북남미 합법 한국 IPTV방송 ODK BOX, 100개 라이브채널 서비스 개시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텍사스 중앙일보] 기사입력 2020/04/30 16:08

2015년 스틱형 IPTV 로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우리쿨리가 북남미 최대 콘텐츠 서비스사인 온디맨드코리아와 한 식구가 되어 ODK TV Box 란 새로운 이름으로 시청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서 여러가지 컨텐츠와 기능을 확대했다.

정식 브랜드는 OnDemandKorea TV Box, 줄여서 부르면 ODK Box이다.

거실에서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는 장점 외에도 이번에 실시간 및 다양한 채널 100개를 준비하여 ODK BOX만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실시간뉴스, 영화, 레저, 스포츠, 종교,어린이등 다양한 채널을 서비스한다. 디렉TV와 같이 리모콘의 위아래버튼을 누르면 채널이동이 가능하여 편리한 거실 TV시청이 가능해진다.

ODK Box는 현재 코로나상황에서 고생하시는 교민들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첫달은 6.99불만 내시면 무료배송/무료렌탈/무약정으로 ODK Box를 보내 드린다. 180불에 할인하여 1년 이용을 선택하실 수도 있다.

북남미 합법 IPTV, ODK Box는 또한 불법 IPTV Box들로부터 교민들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 한국지상파 컨텐츠 프로그램 저작권에 대한 배포를 관리하고 있는 KCP(Korea Contents Platform)와 협조하여 불법IPTV Box리스트를 지속 공개하고 대응할 예정이다. KCP는 한국의 방송3사 (KBS, SBS, MBC)가 합작으로 미주에 설립한 법인이다.

KCP의 확인에 따르면, 현재 ‘바로TV/모아TV/보라TV/365 TV’등은 불법리스트로 확인되었으며, 해당 공문도 수령한 상태이다. 이 리스트는 지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러한 불법BOX는 미연방법 제512 (c) 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에 위배가 되며 이는 서비스 제공자 또는 이용자가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다.

관련문의 888-213-5924, odkbox.com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