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9.0°

2020.07.14(Tue)

가볍고 숨쉬기 편한 나노 마스크 '에어퀸 '할인 판매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20/05/13 15:01

코로나19가 가져다 준 새로운 일상에서 마스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출근, 장보기, 외출 등 야외활동에서 마스크 쓰기는 절대 수칙과도 같다. 하지만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다 보면 불편한 착용감과 숨쉬기 어려움을 토로하는 한인들이 많다.

현재 가볍고 숨쉬기가 편한 ‘에어퀸 나노마스크’가 핫딜에 입점했다. 약 4.72g인 A4용지 1장보다 가벼운 4.38g의 무게를 자랑하며 5g 이상의 타사 마스크에 비해 월등히 낮은 무게가 특징이다.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코부터 턱까지 완벽하게 밀착되어 착용시 높은 안정감을 제공한다.

일반 마스크와 에어퀸 나노마스크의 가장 큰 차이는 사용하는 필터에 있다. 기존 마스크가 채택하는 정전기 필터는 정전기로 인해 먼지나 바이러스가 섬유에 달라붙는 방식이다. 하지만 정전기 특성상, 호흡에 의해 생겨나는 수분이나 외부에서 발생하는 수분이 유입되는 경우 필터링 효율이 급격히 낮아진다.

하지만 에어퀸 나노마스크가 채택한 나노파이버 필터는 촘촘한 나노 섬유 구조망으로 필터링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수분이 닿아도 24시간 내내 높은 효율을 유지할 수 있다. 신소재 나노 맴브레인이 사용되어 공기는 투과하지만 물을 비롯한 수분은 투과시키지 않는 방식이다. 금속 물질 및 유해 화합물 미검출(RoHS), 유기용제 및 화합물 미검출(REACH) 인증을 비롯해 유럽 SGS 인증, 미 FDA에서 N95 등급의 Device Class 2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믿을 수 있다.

에어퀸 나노마스크는 현재 1장에 6달러에 판매하며 10장 구매는 8% 할인된 55달러, 30장 구매는33% 할인된 120달러에 판매한다. 배송 비용은 주문당 4.99달러이며 마스크 제품의 특성상 구매 후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하다.

▶상품 구매하기

관련기사 핫딜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황세희 박사

황세희 박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