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1.0°

2020.05.29(Fri)

게임 스트리밍 진출 노리는 하퍼, 전문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LA중앙일보] 발행 2020/05/23 미주판 11면 기사입력 2020/05/22 19:31

메이저리그 수퍼스타 브라이스 하퍼(27·필라델피아 필리스ㆍ사진)가 게임 스트리밍 시장에도 관심을 드러냈다. 하퍼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휴식 시간에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 최근 트위치(Twitch)에서 방송이 큰 인기를 끌자 보다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매니지먼트 기업인 '로디드'와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20일 'NBC 스포츠 필라델피아' '이스포츠 옵저버' '블리처리포트' 등 복수의 언론은 "브라이스 하퍼의 에이전트인 보라스 코퍼레이션이 게임 매니지먼트 전문 기업인 로디드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보도했다. 로디드는 하퍼의 게임 입지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올바른 스트리밍 방법 지원, 브랜드와 협업, 자선 토너먼트 개최 등이 포함된다.

로디드는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인 '포트나이트'의 스타 스트리머 '닌자' 타일러 블레빈스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다.

하퍼는 휴식을 취할때 주로 '포트나이트'를 플레이하고 있는데, 지난 1일 첫 개인방송 이후 18일까지 총 1만 4000명의 팔로워를 끌어 모았다. 이번 계약으로 하퍼는 블레빈스와 함께 콘텐츠를 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됐다.

하퍼는 야구계에서 대부분의 팬들이 알고 있는 수퍼스타이지만 게임계에서는 알고있는 사람이 많지 않다. 하퍼 또한 이러한 점을 인식하고 다양한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결정을 내렸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