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87.0°

2020.07.11(Sat)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손나은=상처준 첫사랑, 서지혜=새 썸녀"

[OSEN] 기사입력 2020/05/24 23:27

[OSEN=하수정 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이 서지혜와 손나은의 정반대 캐릭터를 언급했다.

25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MBC 새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주연 배우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을 비롯해 연출을 맡은 고재현 PD가 참석했다.

극중 정신과 의사이자 음식심리치료사 김해경으로 분한 송승헌은 "조금 생소할 수 있는 의사 역할이고, 옆에 있는 서지혜 씨와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는 남녀가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라고 했다. 

이어 "서지혜 씨는 나와 새롭게 썸을 타게 되는 여성이고, 손나은은 과거 나에게 상처를 준, 첫사랑의 트라우마를 준 캐릭터다. 이지훈 씨는 손나은 씨의 전 남친"이라며 캐릭터를 소개했다. 

MC 박경림은 "송승헌 씨가 이렇게 모든 캐릭터를 다 소개하면 다른 분들은 어쩌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연애 무감각증을 앓고 있는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는 '맛있는 한 끼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사랑이 남긴 내상으로 함께하는 즐거움을 잊어버린 두 남녀가 디너 메이트에서 '찐메이트'로 나아가는 과정은 안방극장에 달콤한 로맨스는 물론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25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

/ hsjssu@osen.co.kr

[사진] MBC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