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6.0°

2020.07.14(Tue)

'굿걸' 제이미, 에일리와 'Tango'로 특급 시너지..귀호강 라이브 선사

[OSEN] 기사입력 2020/05/28 15:39

[OSEN=지민경 기자] 실력파 뮤지션 제이미가 에일리와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제이미는 28일 방송된 Mnet '굿걸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에서 에일리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꾸미며 귀 호강을 선물했다.

이날 제이미는 에일리와 함께 팀을 이뤄 '베스트 유닛 결정전' 무대를 꾸몄다. 아비어(Abir)의 'Tango'를 선곡한 두 사람은 매력적인 음색으로 명품 가창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는 물론 마음까지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특히, 제이미는 에일리의 컨디션 난조 등의 불리한 여건 속에서도 역대급 귀 호강 무대를 완성해 감동을 안겼다. 한층 탄탄해진 가창 실력은 물론 여유로운 표정과 그루브, 남다른 박자감으로 실력파 뮤지션의 면모를 입증했다.

두 사람의 무대를 본 굿걸 크루들 역시 "멋진 보컬과 멋진 보컬이 만나 시너지가 더해졌다"  "치트키라고 생각한다. 지금 써버린 게 아까울 정도다" "어떤 대결 상대가 와도 이 둘이면 다 이길 수 있다"고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방송 말미 본격적으로 엠넷 방송국과 대결을 펼칠 굿걸들의 대결 상대가 정해진 가운데, 제이미는 윤훼이, 슬릭과 함께 힙합 크루 위더플럭의 세우, 릴타치, 존오버와 대결을 펼치게 됐다.

제이미는 앞선 'Gangsta' 무대에 이어 'Tango'로 또 한번 기대 이상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음악 예능 치트키' 면모를 보여준 만큼 이번에는 또 어떤 무대로 놀라움을 안길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제이미가 출연하는 Mnet '굿걸'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Mnet '굿걸' 방송화면 캡처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