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8.0°

2020.08.08(Sat)

인체에 무해한 향균,살균,탈취 피톤치드 휴대용 스프레이 인기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20/05/29 18:11

120종 식물에서 추출한 복합 피톤치드로 살균에 탈취까지
CL BIO 휴대용 새니타이저 스프레이

코로나19의 여파가 지속됨에 따라 항균 탈취제와 같은 스프레이 제품들은 이제 우리 삶에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 버렸다. 특히 항균과 예방을 위해 출근, 외출, 마켓 장보기 등의 야외 활동을 할 때 항상 스프레이를 휴대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 탈취제의 기능만큼이나 휴대성까지 요구되고 있는 추세다.

천연물질 피톤치드 사용으로 우수한 항균력을 제공함과 동시에 휴대성까지 더한 CL BIO 휴대용 살균 탈취 스프레이가 핫딜에 상륙했다.

CL BIO 휴대용 살균 탈취 스프레이는 앞서 언급했듯이 천연물질 ‘피톤치드’를 사용했다. 식물(phyton)과 죽이다(cide)라는 단어의 합성어인 피톤치드(phytoncide)는 식물과 나무가 생존에 위협이 되는 해충과 세균으로부터 스스로 자기방어를 위해 만들어낸 천연 물질이다.

CL BIO 휴대용 살균 탈취 스프레이는 편백나무, 장미꽃, 라벤더, 로즈우드 등 인체에 무해한 120종 식물에서 추출한 복합 피톤치드를 사용해 안정성을 더했다. 인체무해 안정성 테스트 통과로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또한 산업환경연구센터와 일본식품분석센터로부터 뿌리기만 해도 5초 이내에 폐렴균, 대장균 등이 99.99% 감소하는 등 8대 검사 항목 실험결과 모두 합격하는 우수한 항균력을 보인 제품이다.

여기에 휴대성까지 더했다. 60㎖ 사이즈로 어디든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가연성 액화가스(LPG) 대신 순수 압축공기와 피톤치드 함유 원액을 특수용기에 담아 미스트처럼 부드러운 안개분사가 되는 것도 큰 장점이다. 화장실, 휴대폰, 의류, 차량내부, 생활용품 등 언제 어디서든지 분사해 사용 가능하다.

CL BIO 휴대용 살균 탈취 스프레이(60㎖)은 14.99달러에 판매하며 기본 배송료는 수량 당 3.99달러이다.

▶상품 구매하기

▶문의: hotdeal.koreadaily.com

관련기사 2019 송년 선물 가이드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클라라 안 플래너

클라라 안 플래너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