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85.0°

2020.07.12(Sun)

요식업 종사자용 한국산 1회용 투명마스크 출시

[LA중앙일보] 발행 2020/06/01 경제 12면 기사입력 2020/05/31 17:36

원데이 투명 위생 마스크

캘리포니아 내 다수 카운티를 비롯해 미국 각지에서 경제활동 재개의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다.

행정명령으로 움츠려드렸던 요식업, 리테일 업소들에게는 희소식이지만 직접 및 간접접촉의 빈도가 늘어날 수 있어 어느 때보다 종업원들과 손님 모두의 안전을 걱정할 때이다.

특히나 경제활동 재개를 위해 여러 조건이 요구되는 만큼 종업원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 테이블간 거리두기 등 철저한 위생관리가 필요하다.

철저한 위생관리로 고민하고 있는 업주들이 주목할 만한 1회용 투명 위생마스크가 핫딜에 입점했다. 경량성에 기능성까지 더한 제품이다.

투명 위생마스크는 사무용지보다 가벼운 4.5g의 무게를 자랑한다. 하루 종일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식품 코너, 서빙, 고객응대 등 서비스직에서 종사자들에게 가벼운 무게는 매우 중요하다.

또한 슬림한 디자인과 장시간 착용으로 피로해질 귀를 생각한 일체형 설계로 부품이 분실되는 혼입사고를 예방함과 동시에 편리함까지 더했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안티포그(anti-fog) 필름을 사용해 김서림이 방지되어 호흡이 용이함과 동시에 더 위생적이다. 특히 투명한 재질로 제작된 해당 마스크는 위화감을 줄여주고 항시 미소를 유지해야 하는 서비스업 종사자들에게 안성맞춤 제품이다.

유해중금속, 카드뮴 등 유해물질 검출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검증된 제품으로 믿을 수 있다. 현재 핫딜에서는 투명마스크 신제품 입점 기념으로 50박스 한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박스 당 30매로 구성된 1회용 투명 위생마스크는 한 박스에 10% 할인된 53.99달러에 판매한다. 배송비는 수량 당 5.99달러이며 10박스(300매) 구매시 19% 할인된 482.99달러에 판매하며 10박스 구매시 배송은 무료다.

▶문의: hotdeal.koreadaily.com



관련기사 핫딜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