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85.0°

2020.07.12(Sun)

한선화, 우아한 튜브톱 드레스..철저한 자기관리로 완성한 보디라인 [화보]

[OSEN] 기사입력 2020/05/31 18:04

[OSEN=하수정 기자] 배우 한선화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매거진 '더네이버'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해 드라마 '구해줘2' 속 신 스틸러 고마담으로 연기 성장을 보여준 배우 한선화가 오는 6월 첫 방영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로 돌아온다. 꾸준한 연기 변신을 펼치고 있는 그녀는 이번 작품을 통해 전작 고마담과는 완전히 대비되는 커리어우먼 유연주 역으로 변신할 예정이다.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 분)과 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 분)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다. 한선화가 맡은 유연주는 지성과 미모, 능력을 고루 갖춘 인물.

평소 털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사랑받아온 한선화는 이번 화보를 통해 색다른 이미지를 선보였다. 새 캐릭터 유연주의 얼굴과 한선화 본인의 담백한 모습을 오가며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화보 속 그녀는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 다져온 보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우아한 드레스에 주얼리를 스타일링해 마치 1950~60년대 배우를 연상시키는 클래식한 매력을 보여줬다.

또한 한선화는 준비된 어떤 의상도 자신감 넘치게 소화하며, 카메라 앞에서 프로 모델 못지않은 다채로운 포즈로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더네이버' 매거진은 화보뿐 아니라 간략한 키워드를 통해 진행된 'THE 태그' 인터뷰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배우 한선화의 화보와 오는 6월 8일에 공개될 인터뷰 영상은 '더네이버' 6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공식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더네이버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