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4.0°

2020.07.05(Sun)

빅뱅 태양이 직접 밝힌 #결혼 #♥민효린.."날 변화시키는 유일한 사람" [종합]

[OSEN] 기사입력 2020/06/04 17:11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빅뱅의 태양이 아내 민효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결혼을 결심하기까지의 과정을 공개했다.

지난 4일 태양과 빅뱅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태양의 다큐멘터리 '白夜 | WHITE NIGHT [태양이 지지 않는 밤]' 6화 'Crystal clear'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태양이 말하는 결혼과 민효린에 대한 깊은 사랑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태양은 자신이 생각하는 결혼에 대해 "남자한테 있어서 좋은 사람을 만나서 좋은 가정을 꾸리는 것은 결국에는 나한테 좋은 거다. 남자에게 좋은 거다. 그냥 내가 아무것도 안하고 혼자 했을 때 이루는 성과랑 내가 (배우자와) 책임을 지고 뭔가를 할 때랑은 진짜 천지 차이다. 진짜 상상 이상의 능력이 생긴다"고 밝혔다.

민효린과의 결혼에 대해 묻자 태양은 "나는 그럴 마음으로 진짜 만나는 거다. 우리는 예전부터 이야기를 많이 했었다. 나도 그렇고 여자친구도 그렇고 그거를(결혼을) 전제로 하지 않는 만남을 지금까지 4년 가까이 만나고 하는 게 의미가 없다"며 "결정적으로 나는 이 사람을 안 만났으면 결혼 생각을 안해봤을 것 같다. 그만큼 좋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태양은 결혼을 결심하고 절친한 친구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다. 친구는 "태양이 내게 처음으로 레스토랑에서 이야기 했을 때 정말 놀랐다. 그 나이에 결혼을. 가수이며 현 업계 정상의 자리에 있는 사람인데 그 위치에서 군대도 다녀오기 전인데, 결혼을 생각하지 않을 것 같았다. 정말 대단한 것 같고 오직 태양만이 할 수 있는 일인 것 같다. 간단히 말하자면 그들은 서로 사랑하는 거다. 태양은 아내를, 아내는 태양을 사랑한다는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사귀는 도중에 헤어진 적이 있다. 태양이 너무 힘든 나머지 저와 함께 살자고 한 적이 있다. 그 때 태양과 몇 달의 시간을 보냈는데 그에겐 이별로 너무 힘들었던 시간이었다. 그 때 태양이 정말 그녀를 사랑한 다는 것을 알게 됐다. 진심이다. 그들이 그 시기를 잘 넘기면 결혼하리라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태양은 민효린에 대해 "예전에는 그렇게 싫었던 변화라는 것이 여자친구를 만나면서 내가 느끼기에도 많은 변화들이 생겼고 그 변화가  내가 좀 더 다듬어 지고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 주는 것 같다. 지금도 계속해서 절 변화시키고 있는 것은 유일하게 그녀이기 때문에 나또한 그녀에게 그런 존재이고 싶고 그런 면이 제가 생각했을 때 그 생각을 하게 된 것 같다. 정말 이 사람과 함께 해야겠다. 이 사람과 결혼을 해야겠다"라고 말하며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한편 태양과 민효린은 지난 2018년 2월 태양의 입대를 한 달 앞두고 결혼식을 올렸다. /mk3244@osen.co.kr

[사진] 영상 캡처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