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8.0°

2020.07.12(Sun)

"삼남매" 유재석X이효리X비, '싹쓰리' 본격 데뷔 준비..모이기만 하면 'HOT' [종합]

[OSEN] 기사입력 2020/06/05 19:29

[OSEN=지민경 기자] 유재석, 이효리, 비가 본격 혼성 그룹 데뷔 준비에 나섰다.

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큰형,둘째누나,막내 삼남매~ ssak3"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유재석과 이효리, 비가 휴대폰을 보면서 회의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각 분야 최고의 멤버들이 모인 만큼 사진 속에서부터 남다른 포스가 뿜어져 나오고 있다.

유재석과 이효리, 비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혼성 댄스그룹에 도전한다. 이는 무더위로 지치는 여름,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흥과 에너지를 선물하기 위한 '놀면 뭐하니?'의 새 프로젝트. 

유재석이 혼성 그룹을 결성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시청자들은 누가 멤버로 합류할지 큰 기대와 궁금증을 보였던 바, 남녀 톱 솔로 가수 비와 이효리의 합류 소식은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비는 최근 일어난 '깡' 신드롬에 대한 솔직하고 유쾌한 반응으로 또 다른 전성기를 맞이했다.

연일 화제를 몰고 다니는 세 사람은 지난 4일 깜짝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데뷔 전부터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과 소통하며 함께 그룹명을 결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재석, 이효리, 비는 팬들이 보내준 유머와 센스 넘치는 아이디어를 살펴보며, 그룹명을 싹3(SSAK3)로 확정 지었다. 과연 세 사람이 선보일 여름 노래가 가요계에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싹3 유재석, 이효리, 비가 본격적으로 활동 준비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세 사람잉 함께 ‘7월 데뷔 플랜’을 세우며, 포지션 분배부터 콘셉트 회의를 진행해 점차 그룹의 색깔을 찾아가는 과정이 담길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비 SNS, MBC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