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5.0°

2020.10.20(Tue)

시티 '푸드코트' 오픈···이달말까지 스페셜 세일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LA중앙일보] 발행 2009/05/08 경제 3면 기사입력 2009/05/07 20:09

7일 그랜드 오픈한 시티센터 2층 시티 잇츠 푸드 플라자 입점 식당과 샤핑몰 관계자들이 축하 떡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7일 그랜드 오픈한 시티센터 2층 시티 잇츠 푸드 플라자 입점 식당과 샤핑몰 관계자들이 축하 떡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시티 잇츠(City Eats) 푸드 플라자'가 7일 시티센터 온 식스 2층에 그랜드 오픈했다.

시티 잇츠에는 한식 및 분식점 코리아 BBQ 구이 및 냉면으로 유명한 칠보면옥 중식 밍(Ming) 차이니즈 즉석 테리야키와 스시 및 롤을 판매하는 테리키스(Terikiss) 파스타 전문 파스타지나 등이 자리해 있다.

6월에는 브라질리안 바비큐 7월에는 타코 등 2개 식당이 추가된다.

시티센터 영 김 매니저는 이날 오프닝 이벤트에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인터내셔널 푸드코트"라며 "산뜻한 인테리어 저렴한 가격 등 젊은층을 겨냥했는데 소프트 오픈 후 부터 윌셔가 오피스 직장인들로부터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5월 말까지 오픈 기념으로 파스타지아는 갈릭 치킨 라구를 5.99달러에 코리안 BBQ는 비빔밥과 김치볶음밥을 각 4.50달러에 밍 차이니즈는 자장면 짬뽕을 각 4.50달러 스페셜 세일한다. 치킨볼 3.25달러부터 시작하는 테리키스는 레귤러 메뉴를 주문하면 음료수가 공짜다.

칠보면옥도 본점보다 평균 2달러 정도 메뉴 가격을 내렸으며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뼈를 뺀 매운 갈비찜을 출시했다.

이재희 기자

관련기사 시티마켓_급여 체크 부도_개장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