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2.0°

2020.09.20(Sun)

코로나19 속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관심 집중

김일곤 기자 kim.ilgon@koreadailyny.com
김일곤 기자 kim.ilgon@koreadailyny.com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뉴욕 중앙일보] 발행 2020/07/08 경제 2면 기사입력 2020/07/07 17:26

기저질환자 폐렴 진행 예방·면역력 향상에 도움
호주산 고순도 유기농 미역귀 후코이단 등 함유
면역증진 건강기능 성분 AHCC 추가 업그레이드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탁월한 효능을 인정 받는 청정 오키나와의 고순도 모즈쿠 후코이단과 방사능에 안전한 호주산 고순도 유기농 미역귀 후코이단이 함유되어 있다. [사진 네이쳐메딕]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탁월한 효능을 인정 받는 청정 오키나와의 고순도 모즈쿠 후코이단과 방사능에 안전한 호주산 고순도 유기농 미역귀 후코이단이 함유되어 있다. [사진 네이쳐메딕]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확진자가 이미 1000만 명을 넘고, 50만 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하고 있다. 특히 당뇨나 고혈압 등 기저질환자의 경우 치사율이 더 높다고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소아들의 경우도 합병증이 유발될 정도로 코로나바이러스의 위력은 잦아들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코로나19 치료제와 백신 개발에 대한 희망적인 뉴스들과 함께 바이러스를 이기기 위한 면역력의 중요성도 강조되고 있다. 이에 따라 코로나19 감염 시 폐렴으로 진행될 위험이 높은 고령층의 경우에는 특히 면역력이 약하기 때문에 면역력 향상에 도움되는 여러 가지 음식과 건강식품들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일반적인 면역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 생강과 마늘, 견과류, 꿀, 발효음식 등 다양한 음식들과 함께 건강성분으로 인삼이나 홍삼, 버섯류 등이 소개되고 있다.

이와 함께 면역력 및 항바이러스와 폐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잘 알려진 것이 바로 후코이단이다.

후코이단은 관련 연구에서 인간면역결핍 바이러스(HIV), 헤르페스 바이러스, 뎅기 바이러스, 사이토메갈로, H1N1(신종) 바이러스와 같은 다양한 바이러스에도 대항하는 구체적이고 강력한 활동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날 정도로 항바이러스 활동에 도움을 주는 건강성분이다. 뿐만 아니라 후코이단은 우리 몸의 70% 이상의 면역력이 모여 있는 소장 및 대장의 장관을 자극하여 NK세포, T세포, B세포, 대식세포 등을 강화해 주는 역할도 한다.

최근 호주에서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쥐에게 후코이단을 투여했을 경우와 하지 않았을 경우를 비교한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 이 연구에 따르면 후코이단이 투여되지 않은 쥐들의 경우, 바이러스로 인해 폐 경화(Lung consolidation: 폐렴으로 인해 폐포에 물이 차는 현상)가 진행되었지만, 하루 7mg의 고용량 호주산 유기농 미역귀 후코이단이 투여된 쥐들의 경우는 폐 경화가 상당히 줄어드는 결과를 보게 되었고, 바이러스도 줄어들었다는 것이 확인됐다.

이 외에도 후코이단의 효능에 대한 다양한 논문은 미 국립보건연구소(NIH)에서 직접 운영하는 비영리 논문 사이트에 약 1900편이 이미 등재되어 있다.

한편 후코이단 제품을 구입할 때는 후코이단의 순도와 원산지, 그리고 미역귀 후코이단이 사용되었을 경우에는 유기농 여부 등에 따라 제품의 품질과 효능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꼼꼼히 비교할 필요가 있다.

세계 유일의 AHCC강화 복합후코이단으로 잘 알려진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탁월한 효능을 인정 받는 청정 오키나와의 고순도 모즈쿠 후코이단과 방사능에 안전한 호주산 고순도 유기농 미역귀 후코이단이 함유되어 있으며 면역증진 건강기능 성분인 AHCC 추가로 업그레이드된 복합후코이단이다.

많은 환자들의 입소문으로 이미 아마존 베스트셀러로 인정 받고 있으며, 네이쳐메딕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무료 샘플 및 자료 요청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네이쳐메딕 LA 본사 전화 888-761-1188 또는 웹사이트(www.NATUREMDC.com) 참조.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