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81.0°

2020.08.13(Thu)

'웹드 남신' 연제형, '우아한 친구들' 합류..김성오x김혜은 아들 역 [공식]

[OSEN] 기사입력 2020/07/08 21:58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연제형이 ‘우아한 친구들’에 출연을 예고하며 빠짐없는 비주얼-연기력의 신선함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제형은 오는 10일 첫 방송을 앞둔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 박소연/극본  박효연,김경선/제작 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에 출연을 확정, 나름의 가정사로 속이 깊은, 흠잡을 곳 없는 완벽 훈남 프로 골프 선수로 변신한다.

‘우아한 친구들’은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평화로운 일상에 균열이 생긴 20년 지기 친구들과 그 부부들의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드라마로 연제형을 비롯해 유준상, 송윤아 등 조합만으로 이미 최고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배우들의 출연을 예고하며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연제형은 극 중 형우(김성오 분)-경자(김혜은 분) 부부의 아들 강지욱을 연기한다. 프로 골프 선수로 키 크고 잘생긴 외모에 쾌활한 성격과 특유의 멍뭉미, 한마디로 많은 이들이 ‘반할 수밖에 없는’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다.

특히 극 중 엄마 경자와 티격태격 관계로 등장하며 서로를 자랑스러워하지만 일련의 갈등으로 긴장감을 고조하며 보는 재미 넘치는 ‘모자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연제형은 훈훈한 비주얼과 모델 기럭지로 극중 지욱 캐릭터와 훌륭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신선한 모습으로 극 중 분위기를 환기 시킬 예정이다. 웹드라마 ‘단지 너무 지루해서’, ’오늘도 덕질하세요’ 등으로 소녀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그는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17’, ’황금 정원’ 등으로 안방 극장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전작 드라마 ‘어서와’에서 장발의 파격 비주얼 변신도 마다하지 않은 그의 연기 열정이 이번 작품에서 어떻게 나타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선한 임팩트를 선사할 연제형의 활약은 오는 10일 10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우아한 친구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빅보스

박소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