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6.0°

2020.09.22(Tue)

한국방송 다시보기 'ODK TV BOX' 첫 달 이용료 6.99달러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20/07/21 11:35

북미 최대의 한국방송 다시보기 합법 서비스인 'ODK TV Box'가 첫 달 이용료 $6.99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ODK TV Box는 이용고객이 TV Box와 리모콘을 이용하여 가정에서 간편하게 한국방송 시청이 가능한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를 신청하면 가정내에서 셋톱박스에 연결된 TV를 통해 드라마,뉴스,연예오락의 한국 콘텐츠를 시청할 뿐 아니라 핸드폰이나 태블릿PC에 전용 앱을 설치하면 때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동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번 ODK TV Box의 첫 달 6.99달러 프로모션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가정내에서 무료함과 피로함이 더해지는 한인 가정을 위해 탄생됐다.

일단 첫 달 6.99달러를 내면 셋톱박스 대여비와 배송비는 무료이며 별도의 약정이 없다. 한국방송 패키지를 비싼 비용에 이용한 한인 가정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1년 약정할인을 원한다면 1년 이용료 기준 $180에 할인 된 가격으로도 선택할 수도 있다. 이번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855-918-2888)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ODK TV Box’는 불법 IPTV Box로 인한 교민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한국방송 콘텐츠 저작권에 대한 배포를 관리하고 있는 KCP(Korea Contents Platform)와 협조하여 불법 IPTV Box 리스트를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대응해 오고 있다.

KCP는 ‘바로TV’, ‘모아TV’, ‘보라TV’, ‘365TV’ 등은 불법리스트로 분류되었으며 ‘미연방법 제512(c) 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에 위배되어 서비스 제공자 또는 이용자가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다’고 경고한다. ‘ODK TV Box’는 모든 프로그램을 합법적으로 운영하는 북미 최대의 한국방송 다시보기 서비스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