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5.0°

2020.09.22(Tue)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 올해는 온라인으로 개최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텍사스 중앙일보] 기사입력 2020/07/30 07:37

8월 3일(월)부터 15일(토)까지 총 12일간 유튜브 ‘2020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에서 진행

지난해 타일러에 위치한 JAMA에서 개최된 중보기도 컨퍼런스에서 JAMA대표 강순영 목사가 말씀을 전하는 모습

지난해 타일러에 위치한 JAMA에서 개최된 중보기도 컨퍼런스에서 JAMA대표 강순영 목사가 말씀을 전하는 모습

JAMA(대표 강순영 목사) 주최로 매년 개최됐던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가 올해는 코로나사태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2020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 새벽 대각성 집회는 "교회가 다시 부흥으로 타오르게 하소서"라는 주제로 오는 8월 3일(월)부터 15일(토)까지 주일을 제외하고 12일간에 걸쳐 새벽 3시(중부시간 기준) 이후 유튜브로 집회 영상이 게재될 예정이다.

이번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는 8월 3일(월) JAMA설립자이자 GLDI 대표인 김춘근 교수가 'Heal Our Land'라는 제목으로, 5일(수)에는 달라스 중앙연합감리교회 이성철 담임목사가 '교회 안에 중보 기도단 세우기'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다. 이성철 목사는 14일(금) '중보기도자의 자기 관리'라는 주제로 한차례 더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번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에서는 은혜한인교회 한기홍 목사, 필라안디옥교회 호성기 목사,레익뷰언약교회 강민수 목사, 순복음라스베가스교회 강일진 목사, 신경과 전문의이자 JAMA JH&H를 섬기고 있는 배성호 목사와 JAMA대표 강순영 목사가 강사로 나선다.

중보기도 컨퍼런스를 주최하는 JAMA측은 "지난 수 개월동안 교회에 모여 공예배를 드릴 수 없었고, 지역적 차이는 있지만 서서히 공예배가 재개되고 있다"며 "지금은 교회가 성령님의 강한 임재로 각성하고 새로워져야 할 때다. 교회마다 예배와 기도가 뜨겁게 타오름으로 기도자들을 통해 교회에 생명의 약동이 힘있게 일어나길 소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ipc.jamaglobal.com으로 온라인 신청서를 보내면 매일 강의안(있을 시)을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또 이번 중보기도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info@jamaglobal.com 또는 전화 903-804-4016, 310-995-3936로 문의하면 된다.

조훈호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