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77.0°

2020.10.27(Tue)

캐딜락에스컬레이드,내년 신형으로 먼저 바꿔주는금융 리스 내놔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02 16:34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OSEN=강희수 기자] 캐딜락이 지금 에스컬레이드를 사면 내년 신형이 들어올 때 먼저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름하여 ‘체인지 업’ 금융 리스 프로그램이다. 

현재 국내에서 팔리고 있는 에스컬레이드는 4세대 모델이고, 내년에는 5세대 모델이 출시된다. 

캐딜락은 3일 "에스컬레이드 구입 시 내년 국내 출시 예정인 신형 에스컬레이드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체인지 업’ 금융 리스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더불어 여름 스페셜 프로모션도 시작한다.

특별 프로모션은 CT6플래티넘(Platinum) 구매 시 10% 현금 할인을 하거나 일부 현금 지원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일부 현금 지원 및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0년식 XT5와 대형 럭셔리 3열 SUV XT6의 경우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보증 연장(+2년/4만km)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특별 프로모션 중 에스컬레이드 관련 사항이 ‘체인지 업’ 금융 리스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한 이들은 획기적으로 진화한 5세대 에스컬레이드가 내년 국내 출시되면 선착순으로 교체 받을 수 있다. /100c@osen.co.kr

강희수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