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0.0°

2020.09.23(Wed)

소유, 신곡 ‘GOTTA GO' 성공적 컴백 신고식 "걸크러시 썸머퀸의 화려한 귀환"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03 01:25

소유

[OSEN=김은애 기자] 소유가 컴백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달 28일 새로운 디지털 싱글 디지털 싱글 ‘가라고(GOTTA GO)’를 발매한 소유는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1일 KBS2 ‘뮤직뱅크’, 8월 1일 MBC ‘쇼!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까지 지상파 3사를 포함한 음악방송에서 컴백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며 발매 첫 주를 화려하게 마쳤다.

싱글 ‘가라고’는 레게톤 댄스홀의 리듬과 얼반 스타일의 보컬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으로, 소유는 시원시원한 보컬과 무대를 압도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원조 썸머퀸’의 저력을 뽐냈다.

소유

특히 소유는 이번 신곡을 통해 가득한 솔로 아티스트로서 걸크러시 가득한 매력을 선보이며 확고한 자리매김에 성공했다. 그간 발라드부터 댄스곡까지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다가섰던 그는 자신의 가진 장점을 확실하게 내세운 싱글 ‘가라고’로 가요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름을 저격하는 시원한 멜로디는 물론이고 다채로운 조명, 런웨이 등의 무대 콘셉트, 실크 천 등 다양한 소품을 이용한 안무와 퍼포먼스는 무대의 매력을 한층 빛냈다. 또한, 탄탄한 몸매와 태닝 메이크업, 쉽게 볼 수 없는 화려한 의상은 그의 넘치는 건강미를 한껏 자랑했다. 이렇듯 음악과 비주얼적 요소를 모두 채우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어필한 그는 이번 신곡에 "역시 소유"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앞으로의 무대에서는 또 어떤 색깔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게 될지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소유는 싱글 ‘가라고’로 폭넓은 신곡 활동을 이어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김은애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