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9.0°

2020.10.23(Fri)

'퀴즈돌' 스트레이키즈 리노 "더보이즈 주연 휴대폰 번호無"‥장성규 "삭제한 듯" 당황 [종합]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03 04:53


[OSEN=김수형 기자] '퀴즈 위의 아이돌'에서 스트레이키즈와 더보이즈가 출연, 서로를 향한 친분을 드러냈다. 

3일 방송된 KBS2TV 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퀴즈돌)'에서 더보이즈 주연, 제이콥, 케빈, 뉴와 스트레이키즈 방찬, 현진, 필릭스, 리노가 출연했다. 

이날 비주얼과 실력까지 모두 겸비한 보이그룹 더보이즈와 스트레이키즈가 출연했다. 각각 더보이즈에서는 주연, 제이콥, 케빈, 뉴가 출연했으며 스트레이키즈에서는 방찬, 현진, 필릭스, 리노가 자리를 채웠다. 

MC들은 두 보이그룹이 평소에 사이가 좋다면서 서로의 친분 관계를 물었다. 더 보이즈 주연은 스트레이키즈 리노를 향해 "유일하게 번호있다"고 했으나 리노는 "얼마 전 휴대폰 초기화로 번호 바꿨다"고 말해 주연을 당황하게 했다. 

장성규는 "일부러 주연 번호만 따로 지운거 아니냐"며 저격, 리노는 "아니다"고 당황해 웃음을 안겼다. 

각각 외국에서 온 멤버들을 소개했다. 스트레이키즈에선 방찬과 필릭스는 호주 시드니에서 왔다고 했고, 더 보이즈의 제이콥은 캐나다 토론토에서 , 케빈은 벤쿠버에서 왔다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본격적으로 퀴즈대결을 시작했다. MC들들은 "오늘 대결 총 3라운드가 있다"고 소개하면서 "최종 누적점수 높은 팀이 우승, 우승 팀은 한국어와 한국문화를 배우는 친구들에게 학습지원금 기부하게 된다"며 룰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스트레이키즈는 장성규와, 더보이즈는 정형돈과 팀이 됐다. 


/ssu0818@osen.co.kr

[사진] '퀴즈 위의 아이돌' 방송화면 캡쳐

김수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