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8.0°

2020.09.26(Sat)

신예 김민주, '편의점 샛별이'로 안방 데뷔..김유정과 호흡 [공식]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05 01:16

[OSEN=최나영 기자] 신예 김민주가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를 통해 브라운관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김민주가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극본 손근주/ 연출 이명우/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15회에 출연한다고 5일 밝혔다.

‘편의점 샛별이‘는 똘기 충만 4차원 알바생과 허당 끼 넘치는 훈남 점장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물.

그 가운데, 김민주는 직영점 매니저 '경희'로 분한다. 일과 운동 모두 베테랑에 능한 인재로 정샛별(김유정 분)과 묘한 신경전을 벌이며 극에 긴장감과 활력을 불 어넣을 예정이다.

김민주는 최근 제24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판타스틱 단편 걸작선을 통해 영화 '시스터즈'에서 주연 수진 역을 맡아 호평을 받으며 '넌 누구니', '다희 아이', '하우쓰 케이크' 등 다수 의 독립영화에서도 활약 해 충무로의 샛별로 떠올랐다.

특히, 국립극단 작품인 연극 ‘오렌지 북극 곰‘,‘아는사이‘ 와 다양한 CF에도 출연 해 장르를 넘나들며 관계자 뿐 아니라 관객 모두의 마음을 사로 잡아 존재감을 톡톡히 각인 시킨 바. 독보적인 아우라와 유니크 한 외모는 물론 안정적이고 탄탄한 연기력까지 겸비해 기대주로 성장할 그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민주는 "'경희‘라는 역할 로 참여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초반엔 많이 떨리기도 했지만, 감독님 뿐만 아니라 배우, 스 텝분들 모두 잘 이끌어 주셔서 촬영하는 동안 즐겁게 임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 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민주를 비롯해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도상우 등이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 별이’ 15회는 오는 7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최이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클라라 안 플래너

클라라 안 플래너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