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70.0°

2020.09.26(Sat)

‘발매 D-1’ 디어클라우드, 새 싱글 '러버!' 친필 가사 공개..힐링 세레나데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06 18:16

[OSEN=심언경 기자] 모던 록밴드 디어클라우드(Dear Cloud)가 신곡 발매에 앞서 직접 쓴 노랫말을 공개했다.

디어클라우드(나인, 이랑, 토근)는 지난 6일 오후 각자의 SNS 계정을 통해 오는 8일 발매하는 새 디지털 싱글 ‘러버!(LOVER!)’ 친필 가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나인, 이랑, 토근 세 멤버가 각각 친필로 작성한 노랫말이 적혀있다. 따뜻하고 감성적인 가사가 깊은 인상을 남기는 가운데, 개성이 묻어나는 각 글씨체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디어클라우드의 새 싱글 ‘러버!(LOVER!)’는 지난달 20일 발표한 ‘새벽 한 시’ 이후 단 19일 만에 추가 공개하는 신보로, 아름답고 완전하다고 느꼈던 순간을 사랑이라 말하는 이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마음을 담은 세레나데다.

이전 곡들과 마찬가지로 세 멤버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등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도맡아 완성도를 높였으며, 디어클라우드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힐링시켜줄 전망이다.

디어클라우드의 새 싱글 ‘러버!(LOVER!)’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엠와이뮤직 제공

심언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클라라 안 플래너

클라라 안 플래너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