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73.0°

2020.09.26(Sat)

'담보' 예능 블루칩 김희원, 속정 깊은 사채업자 변신 [Oh!쎈 컷]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06 18:33

[OSEN=하수정 기자]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에서 배우 성동일과 매주 찐 케미를 선보이며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배우 김희원이 오는 9월 개봉을 확정한 영화 '담보'에서 속정 깊은 사채업자 종배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뽐내고 있는 김희원이 영화 '담보'를 통해 또 한번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영화 '담보'에서 김희원은 까칠해도 마음만은 따뜻한 사채업자 두석의 후배이자, 두석의 구박에 늘 구시렁거리면서도 항상 그와 함께 다니는 속정 깊은 종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순수하고 따뜻한 영화의 감초 같은 인물”이라고 소개한 김희원은 인간미 넘치는 종배 캐릭터의 디테일을 완성하기 위해 강대규 감독과 상대 배우들에게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이에 두석 역으로 그와 호흡을 맞춘 배우 성동일은 “영화 '담보'에서 단 한번도 본 적 없는 김희원의 연기를 보게 될 것”이라 강조해 그의 새로운 연기 변신 및 열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김희원은 영화 '담보'에서 남다른 케미 요정의 면모도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군대에서 만나 사채업자 콤비로 일하고 있는 두석의 후배이자, 두석과 함께 얼떨결에 키우게 된 세상에서 제일 사랑스러운 담보 승이의 삼촌으로 성동일, 하지원, 박소이 배우와 찰떡호흡을 선보인 것. 

특히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에도 함께 출연하며 평소에도 돈독한 우정을 나누고 있는 배우 성동일과의 연기 호흡에 이목이 집중된다. 

'담보'를 연출한 강대규 감독은 “두석 역의 성동일 배우와 케미가 좋은 배우가 누가 있을까 고민하던 중, 성동일 배우와 친분이 있었던 김희원 배우를 캐스팅하게 됐다. 두 사람이 대사를 나누는 장면마다 케미가 굉장히 잘 보여 만족하고 있다”고 전하며 두 사람의 실제 케미가 만들어 낸 유쾌한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에서 특유의 소탈하고 허당기 가득한 모습으로 주목 받고 있는 김희원의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담보'(감독 강대규,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주)JK필름·(주)레드로버, 공동제작 CJ엔터테인먼트· 영화사 연)는 인정사정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9월 개봉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스틸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클라라 안 플래너

클라라 안 플래너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