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9.0°

2020.09.24(Thu)

1TEAM, 댄스 신동 나하은과 '얼레리꼴레리' 컬래버 '훈훈 케미 폭발'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06 19:55

[OSEN=하수정 기자] 1TEAM(원팀)이 댄스 신동이자 인기 크리에이터인 나하은과 함께한 역대급 콜라보 영상을 공개했다.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로 컴백한 1TEAM(루빈, BC, 진우, 제현, 정훈)이 지난 6일 1TEAM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유튜브 ‘어썸하은’ 채널을 통해 댄스 신동 나하은과 콜라보 한 ‘얼레리꼴레리’의 커버 댄스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1TEAM과 나하은은 완벽한 호흡으로 파워풀한 안무를 빈틈없이 소화했을 뿐만 아니라 기존의 안무에 재치 넘치는 퍼포먼스를 더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이번 콜라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영상 업로드를 예고해 앞으로 공개될 비하인드 영상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더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3집 타이틀 곡 ‘Make This’ 콜라보 이후 두 번째로 함께한 1TEAM과 나하은은 그동안 댄스 커버뿐만 아니라 라이브 방송 등을 함께 하며 호흡을 맞춰온 바 있어 이번 영상을 통해 더욱더 훈훈한 케미와 유쾌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이처럼 훈훈한 콜라보 영상을 공개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는 1TEAM은 지난 4일 멤버 BC의 자작곡 ‘얼레리꼴레리’로 컴백, 파워풀한 칼군무뿐만 아니라 자유분방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컴백 무대를 이어가고 있는 1TEAM은 8월 7일 오후 11시 네이버NOW.에서 온에어 되는 ‘하성운의 심야아이돌’에 출연해 데뷔 500일을 축하하며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1TEAM과 나하은 양이 함께한 콜라보 영상이 공개됐다.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만큼 더욱더 즐거웠던 작업이었던 것 같다. 팬 여러분들도 즐겁게 봐주셨길 바라며 활발한 활동 이어갈 1TEAM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새 디지털 싱글 ‘얼레리꼴레리’로 컴백한 1TEAM은 7일 오후 11시 온에어 되는 네이버NOW. ‘하성운의 심야아이돌’에 출연할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라이브웍스컴퍼니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