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70.0°

2020.09.30(Wed)

‘1박2일’ 캠핑특집..김종민X문세윤X김선호, ‘역부족 팀’ 리벤지 크로스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07 17:01

[OSEN=강서정 기자] ‘1박2일’ 김종민과 문세윤, 김선호가 패배의 굴욕(?)을 씻을 기회를 얻는다.

오는 9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여름 맞이 휴가를 떠난 여섯 남자의 여행기, ‘캠핑 특집 – 수려한 휴가’가 그려진다.

바다가 아름다운 도시 강원도 삼척으로 떠난 멤버들은 본격적인 여행 시작에 앞서 1박 2일 동안 기쁨과 좌절을 함께 나눌 팀을 결정한다. 3 대 3으로 나뉘어 승부를 펼치게 된 상황, 지난 방송에서 함께했던 ‘역부족 팀(김종민, 문세윤, 김선호)’이 또 한 번 의기투합한다. 

하지만 이들은 상대팀 연정훈, 딘딘, 라비에게 완패의 아픔을 맛보았기에 재결성 전 몹시 망설인다. “너무 무서워!”라며 패배에 대한 공포를 드러내는 김선호를 향해 문세윤은 “선호야, 한 번 더 해보지 않겠니?”라고 위험한 모험을 제안한다. 김종민 역시 “지면 다시는 보지 말자!”라고 다짐하며, 세 사람이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함께하기로 결심한다고.

반면 연정훈과 딘딘, 라비는 극도로 여유로운 태도를 내비치며 승리를 확신한다고. 복수심과 오기로 똘똘 뭉친 김종민과 문세윤, 김선호가 아픈 기억을 딛고 설욕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kangsj@osen.co.kr

[사진]KBS 제공

강서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