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7.0°

2020.09.28(Mon)

‘백파더’, 8번째 도전..이번에는 참치다 ‘응용 요리 레시피’ 공개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07 17:26

[OSEN=강서정 기자] ‘백파더 생방송’ 요린이들의 8번째 도전이 시작된다. ‘백파더 생방송’에서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재료, 참치를 이용해 ‘백파더 레시피’를 선보인다.

오늘(8일) 오후 5시, 90분 동안 딱 한번 생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마!’(기획 최윤정, 연출 최민근)는 전 국민, 전 연령이 함께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다.

참치캔은 밥 반찬으로 먹는 게 대부분이지만 이번 ‘백파더 생방송’에서는 백종원의 손길로 요리로 승화된, 참치캔의 재탄생을 볼 수 있다. 그동안 고추장과 설탕으로 맛을 낸 ‘1분 라볶이’, 마요네즈·고춧가루·식초로 이국적인 맛을 완성한 ‘매콤 마요 에그 토스트’ 등 간단한 팁 하나로 마법 같은 요리를 만들었던 만큼 이번엔 어떤 꿀팁으로 ‘요린이’들의 식탁을 풍성하게 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국인의 ‘편리한 밥 반찬’, 참치를 주재료로 내세운 이번 ‘백파더 생방송’. 이번 주에도 ‘요알못’ 가족, 만들기 보다 사 먹는 일이 익숙한 1인 가구 등 주말 저녁 끼니를 고민하는 이들의 고민을 어떻게 해결해줄지 ‘백파더 매직’이 기다려진다. /kangsj@osen.co.kr

[사진] MBC 제공

강서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