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5.0°

2020.09.20(Sun)

열대야로 잠 못 이룬다면 시원한 냉수매트로 해결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LA중앙일보] 발행 2020/08/10 경제 12면 기사입력 2020/08/09 13:39

여름의 필수품인 에어컨, 선풍기는 예년과 마찬가지의 인기를 누리는데 이번 여름에는 더욱 더 쾌적하고 시원한 실내 공간을 만들어주는 쿨한 아이템이 절실하다.

에어컨을 24시간 가동하기에는 전기료가 부담스럽고, 냉방병을 앓고 있는 가족들에게는 고통스럽다.

특히, 습도와 온도에 민감한 유아를 둔 가정은 유아들의 피부질환 걱정도 배제할 수 없다. 온도를 조절하기 위해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유아의 경우 체온조절 기능이 미숙하여, 너무 강하게 직접적으로 바람을 쐬면 감기나 기타 호흡기 질환에 걸릴 확률이 높다.

성인들 역시 폭염으로 잠을 못 자거나 무더위로 제대로 된 숙면을 못한다면 만성피로, 우울증, 면역력저하까지 생길 수 있어 숙면을 위한 시원한 환경이 필요하다. 편안한 숙면과 시원한 잠자리를 위해 여름용 냉수 매트가 탄생했다.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일월 프리미엄 인견 냉수매트는 3개의 분리형 냉매통 파워모터가 장착된 냉수보일러에 냉기가 쾌속 순환되면서, 장시간 쾌적한 시원함을 선사한다. 강력한 3-way 순환 폭포수 냉각방식으로 차가운 냉수를 빠르고 고르게 순환시켜, 폭포수 아래에 앉아 있는 듯 한 시원함으로 찜통더위 속 지상 낙원이 다름없다. 또한, 잘 들러 붙지 않는 인견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더욱 뽀송한 촉감을 준다. 까끌까끌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살에 닿으면 냉기가 느껴진다. 찜통 열대야 속에서 밤새 시원하고 편안한 잠자리가 보장된다.

인견 냉수매트는 고주파 유착 방식으로 제작되어 밀림, 쏠림, 배김 걱정없이 편안하다. 미끄러짐 걱정을 덜어서, 유아, 청소년, 노년층 등 전 연령에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동용 섬유제품 기준으로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도 증명됐다.

고주파 특수처리의 튼튼한 3중 마감처리로 방수기능이 우수하며 땀을 자주 흘리거나, 열이 많은 이들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물세척도 가능해 더운 여름에 위생적이다.

사용법도 간편한다. 원터치 버튼으로 쉽고 간편하게 작동하며, 1mm 초슬림형으로 가벼워 이동 보관이 유용하다. 부피가 작아 보관이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장시간 사용에 따른 전기료에 대한 부담도 소비전력 10W 초절전형으로 대폭 줄였다. 핫딜에서 15% 할인된 169달러에 판매중이다.

▶문의: hotdeal.koreadaily.com

관련기사 핫딜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