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85.0°

2020.09.29(Tue)

'힐링 아이콘' 세정, 17일 자작곡 ‘Whale’ 발매 확정..커밍순 티저 공개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09 16:06

[OSEN=지민경 기자] 세정이 커밍순 티저를 기습 공개하며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다.

젤리피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발매 예정인 세정의 첫 디지털 싱글 커밍순 티저 영상과 함께 곡명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물소리와 함께 바닷속에 서있는 세정의 실루엣이 담겨 있어 신비함을 주고 있다. 세정은 실루엣만 공개되었지만 짧아진 헤어스타일과 바다를 둘러보는 모습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커밍순 티저와 함께 공개된 세정의 첫 싱글 앨범 곡명은 ‘Whale (웨일)’로 이 곡은 세정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또 한번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 앨범 ‘화분’을 발매 후 자신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힌 세정은 위로와 공감으로 음악 팬들뿐만 아니라 평론가들을 사로잡으며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입증시켰다.

세정은 음악은 물론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음료, 게임, 뷰티 등 광고업계에서도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한편, 세정의 첫 디지털 싱글 'Whale'은 오는 17일 오후 6 시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젤리피쉬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