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5.0°

2020.09.22(Tue)

한효주 측 "'서울촌놈' 출연료, 전액 한부모·미혼모 가정 기부" [공식입장]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09 18:46

[OSEN=연휘선 기자] 배우 한효주가 '서울촌놈'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출연료 전액을 기부하며 의미를 더했다. 

10일 한효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한효주 씨가 tvN 예능 프로그램 '서울촌놈'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출연료 전액을 청주 새생명지원센터에 기부하기로 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청주 새생명지원센터는 한부모 가족과 미혼모 가정을 후원하는 단체다. 이와 관련 소속사 관계자는 "한효주 씨가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하며 고향까지 방문해 기쁜 마음으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일을 고민했다"며" 수재민들도 많아 좋은 일에 동참하고 싶어하는 와중에 기부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서울촌놈'은 서울만 아는 성루 촌놈들인 배우 차태현, 가수 겸 연기자 이승기가 동네 전설들의 고향에서 그들의 추억을 공유하며 펼치는 과정을 보여주는 예능이다. 한효주는 9일 밤 방송된 청주 편에 배우 이범수와 게스트로 출연했다. 

특히 한효주는 고향 청주에 대해 소개하고 모교 청주여자고등학교 등을 방문하며 고향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눈시울을 붉혀 감동을 자아냈다. / monamie@osen.co.kr

[사진] tvN 제공.

연휘선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