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8.0°

2020.09.26(Sat)

온앤오프 측, "쇼케이스에 신원미상자 무단출입..재발 방지+보안 강화할 것" [전문]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11 00:10

[OSEN=이승훈 기자] WM엔터테인먼트가 온앤오프(ONF) 컴백 쇼케이스 현장에 신원미상자가 무단출입한 일을 사과했다. 

지난 10일 오후 온앤오프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에 "최근 공지 되었던 비공개 스케줄 방문금지 등의 내용이 포함된 팬클럽 에티켓 공지 업로드에도 불구하고, 오늘 8월 10일(월)에 진행된 'V LIVE 온앤오프 [SPIN-OFF] COMEBACK SHOWCASE'에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어 온앤오프 측은 "공연장 내부와 공용 대기 공간에 무단침입하여 비공개 리허설 및 공연 불법 촬영, 내부 기밀문서 불법취득, 아티스트 및 스텝용 케이터링 무단취식, 화장실 내에 숨어있는 행동 등으로 인하여 경호팀과의 마찰을 야기시켜 공연 업무 진행에 차질을 빚게 됐다"면서 "공연을 준비하는 공용 대기 공간에 무단으로 장시간 상주하여 아티스트 이동 동선을 방해하는 등 공연을 준비함에 있어서 아티스트의 불편함을 초래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온앤오프 소속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원으로 공연장 내부에서 모든 스태프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 출입을 제지하지 못했다면서 "앞으로 이와 같은 상황이 재발되지 않도록 소속사 또한 보안에 신중을 기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끝으로 온앤오프 측은 "온앤오프를 항상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티스트와 팬 모두의 안전한 활동 및 성숙한 팬클럽 에티켓 정착을 위해 다시 한 번 기존 안내 드린 공지를 지켜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지난 10일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SPIN OFF' 타이틀곡 '스쿰빗스위밍(Sukhumvit Swimming)'으로 데뷔 후 처음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스쿰빗스위밍(Sukhumvit Swimming)'은 모노트리의 황현, 윤종성을 비롯해 온앤오프 멤버 MK가 작곡, 와이엇이 작사에도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으로 너와 날 이어줄 미지의 공간에 빠져든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 다음은 온앤오프 팬카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공지 되었던 비공개 스케줄 방문금지 등의 내용이 포함된 팬클럽 에티켓 공지 업로드에도 불구하고, 오늘 8월 10일(월)에 진행된 'V LIVE 온앤오프 [SPIN-OFF] COMEBACK SHOWCASE'에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공연장 내부와 공용 대기 공간에 무단침입하여 비공개 리허설 및 공연 불법 촬영, 내부 기밀문서 불법취득, 아티스트 및 스텝용 케이터링 무단취식, 화장실 내에 숨어있는 행동 등으로 인하여 경호팀과의 마찰을 야기시켜 공연 업무 진행에 차질을 빚게 되었습니다.

특히, 공연을 준비하는 공용 대기 공간에 무단으로 장시간 상주하여 아티스트 이동 동선을 방해하는 등 공연을 준비함에 있어서 아티스트의 불편함을 초래하였습니다.

코로나19 관련 공연장 내부 지침사항으로 관련 스텝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 출입을 제지하지 못한 점에 대해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이와 같은 상황이 재발되지 않도록 소속사 또한 보안에 신중을 기하겠습니다.

온앤오프를 항상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티스트와 팬 모두의 안전한 활동 및 성숙한 팬클럽 에티켓 정착을 위해 다시 한 번 기존 안내 드린 공지를 지켜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seunghun@osen.co.kr

[사진] WM엔터테인먼트

이승훈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