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8.0°

2020.09.26(Sat)

'대리만족 끝판왕'..'나의판타집' 양동근X이승윤X허영지, 메인 포스터 공개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12 19:27

SBS 제공

[OSEN=박판석 기자] SBS ‘나의 판타집’(연출: 이큰별.박경식) 출연자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오는 18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을 앞두고 많은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공개된 ‘패밀리 버전’과 ‘현재 - 미래 버전’, 두 가지 버전의 포스터에는 ‘나의 판타집’ 첫번째 출연진으로 예고된 양동근. 이승윤. 허영지가 가족 또는 미래의 자신과 함께 꿈꾸던 집을 찾아나서는 과정을 담았다.

과연 이들은 어떤 ‘판타집’을 꿈꿨을지, 또 ‘그것이 알고 싶다’를 경험한 제작진은 이들이 꿈꾸던 집을 실제로 찾아 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SBS 제공

'나의 판타집' 연출을 맡은 이큰별 PD는 ”시청자가 가진 집에 대한 로망을 대표하는 출연진 3사람의 판타집을 찾기 위해 전국을 뒤졌기 때문에, 대한민국에 존재할 수 있는 가장 경이로운 집들을 TV 화면을 통해 보시게 될 것 이라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나의 판타집’ 은 누구나 꿈꾸는 로망의 집을 찾아 직접 살아보는 국내 최초 거주감 체크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집에 대한 중요성 점점 높아지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집에 대한 다양한 바람을 충족시켜주며 재미와 의미를 담을 예정이다.

한편 SBS ‘나의 판타집’ 은 오는 8월 18일 (화) 오후 8시 55분 첫 방송한다./pps2014@osen.co.kr

박판석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클라라 안 플래너

클라라 안 플래너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