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82.0°

2020.09.24(Thu)

신정환, 철구남순TV 출연 불발→"PD가 취소·9월 개인방송"..활동 기지개[종합]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13 00:42

[OSEN=최나영 기자] 컨츄리꼬꼬 출신 방송인 신정환이 아프리카 TV 출연이 불발됐음을 밝히는 동시에 개인방송을 시작한다고 알렸다.

지난 12일 BJ철구는 SNS에 신정환의 출연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포스터에는 '방송가 최고 드리퍼 신정환 그의 솔직한 심정을 고백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더욱 관심을 모았던 바다. 더불어 신정환의 사진과 더불어 ‘남순X철구 8월 26일 밤 10시 +몰래온 손님’이라 적혀있다.

신정환의 출연 예고는 곧 화제가 됐지만, 신정환은 13일 자신의 SNS에 "제가 유투브 촬영을 시작 했는데 섭외하는 피디가 개인적으로 출연을 진행 하다가 취소를 한 상황"이라고 직접 전하며 해당 방송에 출연하지 않음을 알렸다.

이어 "9월쯤 개인방송 재밌게 찍어서 보여드릴게요. 습한 무더위 잘 견디세요"라며 향후 개인 인터넷 방송을 통해 활동에 기지개를 펼 것임을 예고했다. "#사진 #잘나온거써줘서 #고마워요"라고 덧붙였다.

신정환은 지난 2010년 뎅기열 사건과 도박 사건 등의 물의를 빚고 방송 활동을 중단,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그러다가 2017년, 7년여 만에 연예계 복귀했다. 앞서 2014년 12월 띠동갑 비연예인 여자 친구와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뒤 2015년부터 복귀설이 불거졌지만 그 때마다 복귀 계획이 없다면서 자숙의 시간을 더 갖겠다고 했던 바. 

하지만 이후에도 몇 번이나 복귀설이 흘러나왔고 결국 복귀를 결심, Mnet '프로젝트 S : 악마의 재능기부', JTBC '아는형님'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이후 그는 방송보다는 SNS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 다음은 신정환 글 전문

제가 유투브촬영을 시작했는데 섭외하는 피디가 개인적으로 출연진행하다가 취소를한 상황이예요~ 9월쯤 개인방송 재밌게 찍어서 보여드릴께요! 습한 무더위 잘 견디세요!
#사진
#잘나온거써줘서
#고마워요

/nyc@osen.co.kr

[사진] 신정환 SNS, 케이이엔엠

최이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