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73.0°

2020.09.26(Sat)

김희선X주원 ‘앨리스’, 첫방 전 스페셜 ‘더 비기닝’ 편성..촬영현장 공개[공식]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13 19:07

[OSEN=강서정 기자] 2020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 ‘앨리스’를 첫 방송 전 미리 만날 수 있다.

오는 28일 SBS 새 금토드라마 ‘앨리스’(극본 김규원, 강철규, 김가영, 연출 백수찬)가 첫 방송된다. ‘앨리스’는 죽은 엄마를 닮은 여자, 감정을 잃어버린 남자의 마법 같은 시간여행을 그린 휴먼SF. 방송 전부터 폭발적 기대감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앨리스’가 첫 방송 전 특별한 형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8월 17일 월요일 오후 6시 25분 ‘SBS 금토드라마 앨리스 : 더 비기닝’이 방송되는 것. 이후에도 8월 22일 토요일 밤 10시 35분에 편성됐다. 

‘SBS 금토드라마 앨리스 : 더 비기닝’은 주원, 김희선, 곽시양, 이다인, 김상호, 최원영 등을 비롯한 배우들의 촬영 모습과 제작진의 열정을 밀착 취재한 것이다. 여기에 ‘앨리스’의 스토리를 최초로 공개할 하이라이트, ‘앨리스’ 배우들의 특별 인터뷰, ‘앨리스’를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미리보기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우리가 사는 이 세상에 미래에서 온 시간여행자들이 있다’는 물음에서 시작된 흥미진진한 스토리, 흡입력 있는 캐릭터, 매력적인 배우들이 만나 202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앨리스’는 8월 28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kangsj@osen.co.kr

[사진] SBS 제공

강서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