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0.0°

2020.10.26(Mon)

에이스팩토리 "씨그널엔터 배우 무단 양수? 사실무근 적법절차 거쳤다"(전문)[공식]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14 02:13

[OSEN=하수정 기자] 에이스팩토리 측이 씨그널엔터의 주장에 대해 "배우 무단 양수설은 사실무근"이라며 "적법한 절차를 거쳤다"고 반박했다.

14일 오후 에이스팩토리 측은 "최근 당사는 씨그널엔터테인먼트의 인적 자산과 무형자산을 정당한 대가를 치르지 않고 무단으로 양수 받았다는 허위사실에 대한 답변을 요구받았다"며 "소속 배우, 작가진을 무단으로 양수 받았다는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공식 입장을 내놨다.

이어 "당사는 정당하게 설립된 제작·연예매니지먼트사로써 씨그널엔터테인먼트와 무관하며, 씨그널엔터테인먼트 및 타 회사에서 이적한 배우, 작가진 등과 적법한 절차를 거쳐 전속계약 또는 집필 계약 등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또한 에이스팩토리는 "근거 없는 추측성 허위사실은 불순한 의도에 따른 악의적인 소지가 다분하다고 판단한 바, 소속 배우와 작가진의 보호를 위해 적극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에이스팩토리 측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이스팩토리입니다.

먼저, 에이스팩토리 작품과 배우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감사 말씀드립니다.

최근 당사(에이스팩토리)는 ‘씨그널엔터테인먼트’의 인적 자산과 무형자산을 정당한 대가를 치르지 않고 무단으로 양수 받았다는 허위사실에 대한 답변을 요구받았습니다.

당사 또는 당사의 대표가 씨그널엔터테인먼트로부터 인적 자산인 소속 배우, 작가진을 무단으로 양수 받았다는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입니다. 당사는 정당하게 설립된 제작·연예매니지먼트사로써 ‘씨그널엔터테인먼트’와 무관하며, 씨그널엔터테인먼트 및 타 회사에서 이적한 배우, 작가진 등과 적법한 절차를 거쳐 전속계약 또는 집필 계약 등을 체결하였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당사에 대한 근거 없는 추측성 허위사실은 불순한 의도에 따른 악의적인 소지가 다분하다고 판단한 바, 당사는 당사 및 소속 배우와 작가진의 보호를 위해 적극 대응할 것을 알려드립니다.

다시 한번, 에이스팩토리에 애정 어린 관심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hsjssu@osen.co.kr

[사진] 에이스팩토리 드림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클라라 안 플래너

클라라 안 플래너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