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4.0°

2020.09.23(Wed)

'연중' 송경아, 전주인 이효리♥이상순 집 다 뜯어고쳤다..초호화 럭셔리 하우스 [종합]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14 16:50

[OSEN=박소영 기자] 모델 송경아가 이효리-이상순 부부와의 인연을 공개했다. 

송경아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도에서 올라온 지 얼마 안 되어서 집이 엉망인지라 맛있는 음식도 못 내어드려 죄송했어요(이 오빠랑 수다가 이렇게 잘 통하는지 몰랐네유ㅋ)”라는 메시지를 적었다. 

그와 말이 잘 통한다는 오빠는 개그맨 이휘재. 함께 공개한 사진은 이날 방송된 KBS 2TV 생방송 '연중 라이브' 캡처샷. 이 코너는 MC 이휘재가 스타의 집으로 직접 찾아가는 '연중 집들이’다. 

이날 방송에서 송경아는 유럽식 럭셔리 하우스를 대공개했다. 빈티지 소품들이 가득했는데 10년에서 100년이 된 가구도 있었다. 송경아는 직접 손때를 묻혀가며 꾸민 집을 폭풍 자랑했다. 

럭셔리 하우스는 대단했다. 딸 해이를 위한 그네가 있는 실내 정원부터 전동 테라스 어닝은 최첨단이었다. 물기 없는 건식 화장실은 인상적. 이휘재는 "뜯어고쳤다는 건 전월세가 아닌 자가라는 것"이라며 놀라워했다. 

특히 이 집에 얽힌 사연이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살던 집이었던 것. 송경아는 “집 계약서 쓸 때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나왔다. 저를 보더니 깜짝 놀라면서 ‘이 집 진짜 좋다. 잘 사셨다’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살던 집을 다 뜯어고친 송경아다. 이휘재는 그를 인테리어 끝판왕이라고 치켜세웠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연중라이브

박소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