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8.0°

2020.09.26(Sat)

김혜은, 명장면·명대사 제조기 등극..고품격 연기 '혜은앓이'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14 17:52

[OSEN=하수정 기자] 배우 김혜은이 입덕을 부르는 팔색조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연출 송현욱·박소연/ 극본 박효연·김경선/ 제작 스튜디오앤뉴·제이씨앤) 11회에서 김혜은(강경자 역)이 캐릭터의 매력지수를 최대치로 끌어올린 품위 있는 연기력으로 압도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이에 보는 이들을 반하게 만든 그녀의 입덕 포인트를 짚어봤다.

# 미워도 고와도 내 남편! 공감 백배 설득력 갑(甲) 연기력에 시청자들 몰입감UP

김혜은은 김성오(조형우 역)와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찐 부부연기로 이목을 끌었다. 싸운 뒤, 소파에서 잠을 자고있는 남편 조형우(김성오 분)에게 화를 내려다가도, 그가 식은땀을 흘리며 열이 나자 화들짝 놀라며 곧바로 간호모드에 들어간 것. 미운 정 고운 정 가득한 그녀의 현실 아내 연기는 극의 몰입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 뼈 때리는 명대사 제조기 등극, 삶을 관통하는 연기에 시선 집중

김혜은은 삶을 관통하는 팩폭 명대사들로 매력을 폭발시키기도 했다. 남자들은 가끔 어리석다는 최모란(이연두 분)의 말을 듣고, “가끔 보면 현명하다고 해야죠. 어리석은 게 일상이니까”라며 팩폭을 날리며 강경자의 묵직한 대사들을 차지게 소화, 고품격 연기로 안방극장을 압도했다. 

이렇듯 김혜은은 대체 불가능한 그녀만의 연기력으로 천상 배우의 면모를 입증했다. 매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냥하고 있는 김혜은은 15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JTBC '우아한 친구들' 방송 캡처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클라라 안 플래너

클라라 안 플래너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