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2.0°

2020.09.22(Tue)

"이미 혼인신고" 박성광♥이솔이, 오늘 광복절 결혼..박성광 생일에 백년가약 [종합]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14 19:40

[OSEN=하수정 기자] 개그맨 박성광♥배우 출신 이솔이가 8월 15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으로는 부부 관계다. 

박성광, 이솔이는 15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 및 친적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박성광과 이솔이의 열애가 처음 알려진 것은 지난 2월이었다. 박성광은 1981년생, 이솔이 1988년생으로 7살 차이의 커플이 탄생했고, 박성광의 소속사 SM C&C 측은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이다.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5월 2일 결혼한다는 공식 입장을 내놨다. 

이후 '예비 신부'가 배우 출신 이솔이라는 것이 밝혀져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17년 공개된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의 주인공으로 출연했으나 지금은 연예계를 떠나 평범한 회사원으로 생활하는 중이다.

예비 부부 박성광, 이솔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출연이 성사돼 리얼한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동상이몽2'에서 결혼식 날짜에 맞춰 5월 1일 혼인신고를 했고, 이솔이는 "유부녀가 됐다. 오늘부터 다시 1일"이라면서 부부의 세계에 입성한 기념으로 인증샷을 남겼다. 두 사람은 서로에게 신혼 로망을 물으면서 "이제 여보라고 불러야지"라며 꿀 떨어지는 모습과 본격 합방을 하게 된 장면도 선보였다.

그러나 국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서 결혼식을 한 차례 연기했다. 

지난 4월 박성광의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OSEN에 "5월 2일 결혼식을 치를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이 계속되며 8월 15일로 예식을 연기했다"며 "8월 15일은 박성광 씨의 생일이기도 하다. 더 큰 의미가 더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결혼식을 미룬 박성광과 이솔이는 지난 7월,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을 위해 1500만원 상당의 의료용 멸균 가운 1000벌을 기부하는 선행도 실천했다. 부부의 이름으로 함께한 첫 기부인 만큼 의미가 각별했다고.

소속사 측은 "박성광과 이솔이는 무더운 여름까지 코로나19가 장기화 됨에 따라 체력적 부담이 큰 의료진들을 위해 의료용 멸균 가운 1000벌을 대한의사협회에 기부했다"고 말했다.

결혼식 당일인 광복절에는 두 사람의 웨딩화보도 공개됐다. 

공개된 웨딩화보에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사랑이 가득한 모습뿐만 아니라 마흔파이브(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 멤버, 개그우먼 오나미, 박영진 부인 등과 함께 모델처럼 분위기를 낸 부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성광도 코믹한 평소 모습을 내려놓고 진지하게 촬영에 임했고, 이솔이는 상큼하면서 섹시한 자태를 마음껏 뽐냈다. 

박성광의 생일날 결혼하게 된 박성광♥이솔이 부부는 최근 새롭게 이사한 3층 전원주택 신혼집에서 신혼 생활을 이어갈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웨딩21, 아이테오, 애일리스타일, 와일드디아웨딩, 모아위, 블랙슈트, 스플렌디노, 마인모리, 규중칠우, 정민경스타일리스트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