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76.0°

2020.10.27(Tue)

주변에 한국을 찾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모국 방문 어떤가요? [ASK 미국 여행 - 박평식 US아주투어 대표]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LA중앙일보] 발행 2020/08/19 경제 12면 기사입력 2020/08/19 00:01

박평식 US아주투어 대표

▶문= 국무부에서도 6일 한국에 대한 여행 금지 경보를 해제했다고 합니다. 단풍도 곱게 물들어가는 가을에 맞춰 모국을 방문하고 싶습니다.

▶답= 국무부가 여행금지를 해제했다고 해서 미국인의 해외여행이 자유로워지는 것은 아닙니다. 미국의 높은 감염률로 인해 여러 국가들이 여전히 미국인 입국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예측이 어려운 세계적 유행병의 특성에 따라 해외여행을 할 때는 계속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US 아주투어가 집계한 여행 통계에 따르면 모국을 방문하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한인 현황을 살펴보자면 코로나가 폭증하는 미국을 떠나 피난처럼 가족 단위로 모국을 방문하는 분들이 가장 눈에 띄고, 직업 등의 이유로 영구 귀국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가족 장례 등 비상사태로 인해 격리 기간 없이 한국을 방문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현재 US 아주투어가 전개하고 있는 모국 관광 상품으로는 ▶모국이 고운 단풍으로 물드는 시즌에 맞춰 설악산, 강릉 촛대바위, 오대산, 정선 아라리촌, 영월 단종의 청령포, 목포 유달산, 서울 해산으로 떠나는 '가을 단풍 일주+제주'(9일) ▶말도 살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서해 맛투어'(4일) ▶수원 화성행궁, 민속촌, 경복궁, 청와대 사랑채, 서울로, 북촌 한옥마을, 덕수궁 돌담길 등을 돌아보는 '아카데미 수상작 촬영지'(3일) ▶영주 소수서원, 약선음식, 안동 하회마을, 합천 해인사, 팔만대장경, 보은 법주사, 용인 민속촌 등 한국의 맛과 멋이 펼쳐지는 유네스코 코리아'(4일)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급 호텔과 각 지역 특식, 베테랑 가이드로 차별화를 이룬 상품들입니다. 4인 이상 출발을 보장하며, 오색단풍이 아름답게 물드는 가을에 떠나면 근사한 여행이 될 것이라 자부합니다.

US 아주 투어는 보다 안전한 여행 상황이 갖춰지면 지금도 인기가 높은 모국방문을 필두로 청정지역인 아이슬란드, 덴마크, 노르웨이 등의 해외여행 상품을 우선적으로 제공할 계획입니다.

▶문의: (213)388-4000

info@usajutour.com

www.usajutour.com

관련기사 아주투어 - ASK 미국 박평식 대표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동익 공인 세무사

박동익 공인 세무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