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70.0°

2020.10.23(Fri)

항균과 차단 효과 높은 반영구 사용 신섬유 소재 마스크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20/08/31 17:43

‘그래핀텍스’는 신소재 그래핀과 PET, 나일론 등 다양한 섬유를 복합해 만든 합성섬유로 실용성과 경제성을 겸비한 섬유다. 이 제품은 복합된 섬유 고유의 물성을 증가 시킴은 물론 자외선 차단, 원적외선 방사, 정전기 방지 등 그래핀 고유 기능까지 발현되는 이른바 ‘올 인 원(All in one)’ 섬유로 세탁 시에도 영구적으로 기능이 사라지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

아울러 코팅, 자외선차단등과 같은 기능을 코팅,후가공이 필요없어 경제적이며, 생산 과정에서 별도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아 환경 친화적이기까지 하다. 또 사람이 입는 옷을 만드는 원단인 만큼 염색이 용이하고 질기지만 신축성은 좋고 높은 통기성을 갖지만 보온성은 뛰어나는 등 상대적인 물성이 공존하는 섬유다.

이밖에도 수분 흡수가 빠르고 건조성이 우수해 기체 또는 액체를 거르기 위한 필터로 사용할 경우 유체의 통과가 수월하게 이뤄진다. 우수한 집진 효과와 항균성 및 소취 성능을 제공한다.

그래핀텍스의 다양한 기능은 놀라운 신축성과 통기성을 통한 속옷, 생리대. 뛰어난 보온성과 자외선차단 기능을 통한 패딩, 스포츠웨어. 방오기능을 이용한 침구 및 애견용 배변패드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출시됐다.

이 꿈의 신소재의 양산화 첫번째 작품은 마스크 이다. 그래핀텍스 마스크는 그래핀의 순기능을 100% 발휘하는 마스크 제품이다. ‘꿈의 물질’로 불리는 그래핀은 ▲강철보다 200배 이상 강한 강도 ▲뛰어난 전기 전도도·열전도성 ▲높은 투과도 ▲원자 1층의 얇은 두께 ▲넓은 표면적 ▲초경량 등 특징을 가지고 있다.

세탁 후에는 코팅이 벗겨지지만, 일광폴리머의 그래핀텍스 마스크는 실 자체에 그래핀의 기능을 담고 있어 여러 번 세탁해도 기능이 유지된다.

그래핀텍스 마스크는 1~3.5 울트라 마이크로미터의 원사를 사용해 차단율이 매우 높지만, 공극율이 높아 쾌적한 호흡을 할 수 있다. 러닝, 등산, 라이딩 등의 스포츠나 레저 활동을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프로야구와 프로축구에도 그래핀텍스 마스크가 공급되고 있다.

그래핀텍스 마스크의 안감은 구리 원사를 활용해 99.9%의 항균·항바이러스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소취 기능이 있어 구취 제거에 효과적이다. 이 밖에 자외선을 94% 이상 차단하고 정전기를 방지하는 기능도 있다.

이미 한국의 유명 프로야구팀과 축구 팀의 팬 상품인 Goods 로 대량 납품되었고, 대한민국 방위 산업전 공식 마스크로 국방부에서 구매했으며, 10월에 개최되는2020년 서울 국제마라톤 대회 선수단 전용 마스크로 공급이 된다.

핫딜은 필터 없는 그래핀 텍스 마스크 G1을 $15, 세탁 가능한 필터가 내장되어 있는 G2는 $25에 판매한다. 반영구적이며 차단과 항균 효과가 높다 .

▶상품 구매하기

문의 :hotdeal.koreadaily.com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