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6.0°

2020.10.24(Sat)

어깨결림, 뭉친 근육, 관절 통증에 효과 좋은 치료는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LA중앙일보] 발행 2020/09/14 경제 12면 기사입력 2020/09/13 11:56

중년 이후 나타나는 어깨결림이나 통증은 대부분 오십견이 주범이다. 가장 흔한 증상은 갑작스레 팔을 올리는 동작이 되지 않는 것이다.

이유를 모르는 근육통도 자주 나타난다. 근육을 과도하게 많이 써서 근육이 지쳤거나 손상이 된 경우로 근육이 대사에 필요한 산소를 충분히 공급받지 못해 세포가 산소를 이용한 호흡을 하지 못하면서 부산물로 젖산이란 산성 물질이 생성, 이 산성 물질이 근육 내에 쌓이게 되면 통증을 유발하게 된다

오십견은 발병 초기에는 물리치료나 운동치료로 개선의 효과를 거둘 수 있으나 매우 심한 경우는 주사나 수술을 받아야 한다. 운동 치료는 어깨가 더 굳지 않도록 도와주는데 스트레칭 운동과 어깨 주위 근육 강화 운동이 좋다. 근육통 역시 뭉친 근육을 살살 풀어주는 스트레칭과 체조 그리고 경직된 근육에 마사지를 해주는 방법으로 치료가 가능하다.

헬시랜드에서 출시한 HL 102 페인어웨이 스프레이는 미국에서 생산된 FDA 승인 제품으로 오십견 초기 단계나 근육통 관절통의 통증 치료에 매우 효과적이다.

성분은 글루코사민 ,멘솔,엠에스엠,유칼립투스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다.

그리고 CBD 성분도 들어있다.CBD는 통증 완화에 매우 유효하다.

핫딜 입점 기념으로 4온스 스프레이를 50달러에서 53% 할인된 23.34달러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핫딜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