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59.0°

2020.10.27(Tue)

은나노 공법의 10일간 사용'퓨리타스 마스크' 출시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20/09/16 17:54

은은 세균을 죽이는 작용이 있어 옛날 궁중에서는 임금이 식사를 하기 전 은숫가락이나 젓가락을 음식에 넣어 독이 있는지 검사를 하곤 했다. 심지어 은을 몸에 갖고 다니면 무병장수에 도움이 된다는 기록도 옛 고전에는 담겨있다.
‘은’은 단세포인 유해 세균이 닿는 순간 세포막을 파괴 시킨다. 이런 은의 성격을 이용해 각종 가전제품과 주방용품들이 출시되기도 했다. 금속인 은을 일상 웰빙 생활용품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나노 과학이 결합되어야만 가능하다.

여기서 나노 과학은 원자와 분자의 크기를 길이의 단위인 나노미터 수준 즉 눈으로 볼 수 없는 세계를 연구하는 학문인데 쉽게 말해 은을 나노 과학을 이용해 탄생시킨 것을 말한다.

이렇게 탄생된 은나노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들게 된다.

은나노 마스크는 은나노복합소재에서 실을 뽑고 그 실로 짠 원단으로 마스크의 외피와 내피를 구성했다. 외부에서 침입해 오는 병원균을 막고 내부에서 발생하는 착용자의 호흡과 피부 분비물에 의한 유해세균을 박멸한다. 이런 원리로 제작된 마스크가 ‘퓨티타스 10데이 마스크'다.

‘퓨리타스 10데이 마스크’는 두께도 앏아졌고 최장 10일 사용해도 무방한 마스크다. 국내 업계 최초 미국환경 인증 EPA로부터 살균 원단 소재로 통과됐다. 마스크 안쪽 공간을 최대로 확보해 기준치보다 호흡기 저항이 80%이상 감소됐다. 즉 편안하여 답답함이 덜하다.

현재 핫딜에서는 3장이 들어있는 퓨리타스 10데이 마스크 1팩은 13% 할인된 26달러에 판매한다.

▶상품 구매하기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